티스토리 뷰

한자반 코리 어항이 과밀인 것 같아 외부 여과기를 하나 더 추가해주었습니다. 

여러 제품들을 두고 고민하다가 아마존 미니 외부 여과기 

HW-603B를 지르게 되었어요~

 

인터넷 네이버 쇼핑에서 제일 싼 거 알아보고,

써니아쿠아에서 배송비 포함 33,500원에 구매를 했었어요~

지퍼 망은 서비스로 주길래 여과재도 추가 옵션으로 구매했죠~ㅋㅋ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언제나 설렙니다ㅋㅋ

 

박스를 열면~

 

서비스 여과망~!

 

옵션으로 3,500원에 주문했던 여과재

 

아마존 외부여과기 박스입니다. 

 

박스 옆에 여과기 설치방법 같이 원리가 나옵니다. 

 

박스에서 물건들을 꺼내 하나씩 뜯어봅니다~

여과기 본체 하고 또 박스~

박스엔 호스 등등이 보이네요~

 

 

 

여과기 크기는 손 한 뼘 크기 정도 되네요~

 

 

 

 

 

 

 

 

이런 순서로 여과 스펀지가 들어가 있네요~

 

칸막이는 요런 다리가 있습니다. 

 

맨 밑에 여과재를 깔고~

그전에 엄청 씻어줬습니다. 

동그란 여과재는 그전에 사둔 것을 씁니다~~

 

출수구 구멍이 막히지 않도록 여과재를 채워주고~

 

칸막이~

 

다시 여과재 한 겹~

 

원래 제품이 있던 순으로 쌓아 줍니다~~

 

여과재 한 겹~

 

스펀지~

 

여과재~

 

스펀지

 

여과재

 

 

 

꽉 채운 뒤~

 

물갈이 대비 하루 전 받아 놓았던 물로 속을 채워주었습니다~

 

물을 채우니까 출수구 쪽에서 물이 새어 나와서 호스를 먼저 꽂습니다.

 

입수구를 설치하고~

 

요기에 꽂아 줍니다~~

 

 

 

 

요긴 출수구~

 

꽂아 줍니다~~

 

설치 완료입니다. 

전원을 연결하면~

물 땡기는 소리가 납니다~~

 

 

요렇게 공기하고 물 하고 빨리 내려가라고 호스를 적당히 들었다 놨다 해주면~

끝~

 

다하고 나면 아주 깔끔합니다. 

 

코리들도 아주 좋아하네요~ ㅋㅋ

 

레인바 형태의 출수구는 다음에 사용하는 걸로~~

아마존 미니외부여과기 

가격 대비 대 만족입니다. 

가정용 기포기 그거보다 훨씬 조용해요~ㅋㅋ

이상 아마존 미니외부여과기 사용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