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과이어스에서 나오는 타이어 광택제는 제가 가장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예전에 맥과이어스 핫 샤인 타이어 광택제를 쓰다가 좋아서 맥과이어스 제품을 계속 쓰고 있어요~

일단 맥과이어스 타이어 광택제들은 유성이라서 오래가고 광도 번쩍번쩍합니다. 

이점이 제가 계속 쓰고 있는 이유 입니다. 

매트하고 은은한 광을 원하시면 요거를 쓰시면 안 됩니다ㅋㅋ

세차하고 나서 타이어가 안 깨끗하면 세차한 것 같지가 않죠~

타이어 광택제는 제가 써본 것 중에서는 맥가네 제품이 최곱니다ㅋㅋ

 

저는 요거랑 보라색 젤 타입 2개를 동시에 번갈아 가며 쓰고 있습니다. 

 

요 제품은요~

네이버 인터넷 쇼핑에서 19,000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저는 타이어를 페인트용 붓으로 바른답니다. 

타이어 전용 스펀지, 디테일링 붓 다 써봤는데

스펀지는 몇 번 안 쓰고 떨어지더라고요~

 

이 붓은 2인치 붓으로 페인트 가게나 철물점에서

2천 원인가(?) 주고 샀던 걸로 기억합니다. 

 

붓에 타이어 광택제를 뿌려주고~~

 

깨끗이 씻어 놓은 타이어에 바릅니다. 

 

붓으로 펴 발라 주면 됩니다~~

차이가 확 나죠~!?!?

 

요런 모서리 휠림 경계 끝 부분을 잘 발라야 됩니다.

 붓으로 하면 요런 데를 꼼꼼하게 바를 수 있어요~

 

쭉~쭉~ 바르고~

 

 

땅에 닿은 접착면까지~

 

타이어 하나 끝~!

다음 앞바퀴~

 

 

 

앞바퀴 끝~!

보조석 전

 

 

 

타이어 4개 끝~!~!

광은 진짜 죽이고 지속성도 일주일 넘게 갑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주행 시 문짝 같은데 튀니까

출발 전에 걸레로 닦아내도 되고,

적당히 말린 뒤에 운행하면 된답니다. 

맥과이어스 타이어 광택제는 정말로 추천합니다. 

이상 맥과이어스 인샌샤인 타이어 광택제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