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어김없이 덕포워시존에서 세차를 했습니다. 

비도 맞고 차 상태가 쫌... 깨끗하지 않습니다. 

사놓고 그동안 아껴두었던 '자이몰 티타늄 왁스'를 사용해 볼 생각입니다. 

 

자이몰 티타늄 왁스는 인터넷 엔공구, 글로스브로 등에서 108,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제조사의 제품 설명은요~

자이몰 티타늄 왁스는 1등급 천연 카나우바 56%, 몬탄 오일, 코코넛 오일, 바나나 오일 등이 포함된 왁스로 오프로드를 달리는 SUV를 위하여 개발된 방오성이 뛰어난 왁스입니다. 광택도 증진은 물론 각종 천연 오일 성분이 차량 도장면을 오염물로부터 보호합니다. 

 

How To Use 사용 방법은요~

1. 세차 후 도장면이 깨끗한지 확인합니다. 
2. 도장면에 거품, 물때 등 기타 오염물이 있을 경우 자이몰 HD클렌져를 사용하여 표면을 정리합니다. 
3.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는 곳에서 손에 왁스를 조금 덜어 체온으로 녹여준 뒤 한 패널씩 고르게 펴 바르고 30~40초 후 마이크로 화이버 타월로 닦아줍니다. 
4. 완벽한 광을 위해 3~4시간 뒤에 깨끗한 마이크로화이버 타월로 한번 더 닦아줍니다. 

와우~~~ 카나우바가 56% 함유...

한 패널씩 바르고 30초 후 닦기~~

뭐 이정도네요~

 

세차 준비를 하는 동안 본넷을 열어 엔진을 식혀 줍니다. 

 

세차 과정은 생략했습니다. 

깨끗이 씻고 나온 투싼~

 

물기를 다 닦고, 드라잉을 마쳤습니다. 

 

파우치에 들어가 있는 티타늄을 꺼냅니다ㅋㅋ

 

사놓고 냄새만 맡아보고 봉인을 해놨었죠~

 

준비를 마칩니다. 

어플은 잇츠윈 중자 스탬프 어플을 사용할 겁니다. 

 

향은 자이몰 크림, 자폰 왁스의 그것과 같습니다. 

바닐라 향 같은...

 

 

자이몰 왁스는 중자 사이즈가 딱 맞는 것 같아요~

 

한번 비벼서 묻어나는 양입니다. 

적당히 잘 묻어 납니다. 

 

본넷부터 발라 보아요~~

 

나름대로 잘 발립니다. 

발린 부분은 오일리함이 느껴질 정도로 번들번들하네요~~

다 발랐습니다. 

스위스벡스처럼 엄청 잘 발리진 않습니다. 

발리는 것도 한 번씩 뻑뻑거림이 느껴집니다. 

 

닦습니다. 

 

어... 잘 안 닦입니다. 

 

수건을 더 짧게 쥐어 봤어요~

 

조금 나은데 작업성이 좋지는 않네요~

역시 자이몰 이군요~

어렵게 본넷을 다 바르고 한컷~!

 

반대쪽에서도~~

 

슬릭감은 좋습니다~~

근데 엄청 좋아가지고~ 우와~ 할 정도는 아닙니다. ㅋㅋ

 

휀다부터 계속 발라봐요~

 

광은 만족할만합니다. 

 

운전석 쪽 마무리를 한 직후의 리플렉션~

 

보조석 문짝까지 해서 끝이 났습니다. 

끝까지 닦는 게 너무 힘드네요~~

계속 수건이 턱 턱 걸리고... 

 

 

 

 

 

전체 샷입니다. 

 

작업 후 어플의 모습이에요~

 

사용량 체크해 봅니다. 

뭐 그리 크지 않네요~

별 티가 안 납니다. 

 

 

리플렉션, 광도 만족할 만한 정도입니다. 

타이어, 플라스틱 트림, 유리를 닦고 집에 가기 전에 최종 한컷~!

 

 

 

 

 

자이몰의 티타늄 왁스...

작업성은요 음... 한판 바르고 바로 닦았는데도 닦는데 너무 힘이 들었습니다. 

수건이 뻑뻑거리듯이 걸리고, 

오토피네스 쏘울보다 더 힘들었어요.

광은 나름 만족할 정도~

지속성과 방오성은 평이 좋으니 아마도 좋겠죠~

이상 자이몰 티타늄 왁스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