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세컨카 레이에 발수 코팅도 하고 왁스도 할 겸 세차를 하러 갔습니다~~

세차장은 부산진구 양정동에 있는 화지셀프세차장이구요~~

장소는 여기

동평로 331 예요~~

4개의 세차 베이에 바깥쪽 2개가 폼캐논 커플러가 장착되어 있어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오늘의 왁스는 요놈입니다. 

'도도쥬스 하드캔디 왁스'~!~!

이 제품은 네이버 온라인 쇼핑에서 55,000원 하네요~~

저는 퍼펙트샤인 공구에서 3만원대 후반에 샀던 걸로 기억합니다. 

 

제조사의 왁스 설명을 보면~

- 하드캔디 왁스는 도도쥬스 하드왁스에서 기본이 되는 왁스이며 모든 색상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강력한 보호력 및 지속력
-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강하게 경화가 디어 도장면을 보호하며, CANDELILLA 왁스와 카나우바 왁스를 포함하고 캔디향이 납니다. 

원산지 : 영국
용량 : 250ML

 

How To Use 사용방법은요~

- 차량에 물기를 제거하신 뒤 패트 또는 손을 이용하여 최대한 얆게 발라줍니다.
- 최대한 얇게 발라줍니다.
- 체품이 마를 때까지 5~10분 정도 기다린 후,
- 버핑 타월로 가볍게 문질로 마무리합니다.
- 그늘집 곳에서 작업하시길 바라며, 작업 중에는 뚜껑을 닫아주시길 바랍니다. 

 

모든 컬러용, 얇게 발라서 5~10분 후 버핑이네요~~

우선 폼캐논을 뿌리고, 깨끗이 씻습니다~

 

깨끗해진 차량~!

 

드라잉을 마쳤습니다. 

유리발수 코팅을 해주고~ 왁스를 준비합니다. 

 

왁스 바를 준비를 마치고~

어플에 한 바퀴 돌려 묻혀 봅니다~

 

본넷에 잘 안 발려 어플을 교체해줬습니다. ㅋㅋ

 

향은요~ 사탕 냄새가 나는데, 딸기 맛 사탕인 것 같아요~

 

부드럽게 잘 발리네요~~

 

본넷을 다 바르고 닦기 전입니다. 

 

 

버핑도 잘되고 역시 도도쥬스네요~~

작업성이 좋습니다~

다 닦고 한컷~!

 

슬릭감도 준수한 편입니다~

 

2판씩 계속해서 바르고 닦아 줍니다. 

 

 

루프도 바르고~

 

닦고~

 

왁스 작업을 마쳤습니다. 

어플의 상태~

 

한번 작업하고 모습입니다. 

사용량은 그리 크지 않았어요~~

 

 

거의 티가 안 나네요~

 

집에 가기 전에 전체 샷입니다~!

 

 

 

 

요 정도의 광을 보여줍니다~

 

 

 

많은 왁스들을 쓰고 있지만 작업성은 좋습니다. 

광은 주관적인 거지만 크게 와 닿지는 않네요~~

여타 일반적인 왁스하고 차이점을 못 느끼겠습니다.

이상 도도쥬스 하드캔디 왁스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