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컨카 레이 세차 오랜만에 해봐요~~~

오늘도 부산진구 양정동에 있는 화지 셀프세차장을 찾았어요~~

폼 캐논을 뿌리고~

세차 과정은 생략했습니다ㅋ

 

 

물기를 완전히 닦았습니다. 

 

오늘은 케미컬가이의 웻미러피니쉬를 꺼내 들었습니다. 

이건 구형이예요~~~

사놓고 잘 안 쓰다 보니 아직도 갖고 있어요ㅜ

이 제품은 스마트왁스에서 31,8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제조사의 사용 설명은요~

모든 색상의 도장면에 최고의 광택을 선사하는 독자적인 글레이즈!
도장면의 가벼운 얼룩, 물 얼룩을 깨끗이 없애주며, 모든 색상의 도장면에 최고의 광택을 선사하는 독자적인 글레이즈입니다. 
도장면의 얕은 스월과 스크래치를 채워 주기 때문에 거울과 같은 리플렉션과 함께 밝고 깊은 광택을 만들어줍니다.

도장면을 변색시키는 유해한 자외선을 막는 자외선 차단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케미컬가이 실란트 혹은 왁스 후에 피니쉬 작업을 하면 깊고 촉촉한 광택을 수개월 동안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웻미러 피니쉬 특징>
- 차량 표면의 마찰력을 줄여 정전기 발생 감소
- 도장면의 정전기를 감소시켜 오염물이 달라붙지 못하게 함
- 수작업, 듀얼 폴리셔 작업에 모두 적합
- 유리, 스테인레스, 크롬에도 적합
- 도장면과 나노테크놀로지 수준으로 결합하여 보호력과 광택이 뛰어남
- 강력한 자외선 차단

 

How To Use 사용방법은요~

1. 먼저 잘 흔들어 주세요.
2. 사용할 차량 표면을 깨끗하게 세차합니다.
3. 극세사 어플리케이터에 피니쉬를 2~3줄 짜줍니다.  
4. 표면에 얇게 바른 후 마를 때까지 15분 정도 기다립니다. 
5. 극세사 타월을 사용하여 닦아줍니다. 
5. 더욱 뛰어난 광택을 원하시면 실란트 혹은 왁스 작업 후에 피니쉬를 사용하세요.

 

글레이즈라서 왁스 작업 전에 해도 되고,

왁스 작업 후에 해도 된다고 나와 있네요~~~

 

 

사용 전에 마구 흔들어 줍니다~

 

어플에 쭉~~ 짜고

작업은 본넷, 보조석 휀다, 범퍼, 운전석 휀다 순으로 3~4판씩 바르고 닦기로 했어요~

 

본넷부터 발라 봅니다. 

향은 그냥 약한 기름 냄새가 나는데...

탈취제 중 소패스트 오더이터 그런 냄새(?)입니다. 

썩 좋지는 않아요~

역시 케미컬가이입니다. 

잘 발려요~~

 

바른 부분이 번들번들하네요~

 

 

버핑도 좋습니다. 

아주 잘 닦입니다.ㅋㅋ

 

나름 만족할 만한 광입니다. 

 

 

 

슬릭감도 준수한 편입니다. 

 

계속 닦았는데 중간 작업 사진이 없네요~ㅋㅋ

다 닦았습니다~~

 

 

 

 

 

 

케미컬가이 제품들은 작업성이 좋습니다. 

근데 액상 제품이다 보니 지속성이 길지 않더군요~

케가 제품은 발수보다는 친수 성향이라서 제가 맨 마지막에는 쓰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작업성 좋고 향은... 그 탈취제 같은 케미컬가이 제품 중 소패스트오더이터 냄새가 난답니다. 

그 외 뭐 특별한 건 없습니다. 

성능 대비 좀 비싸다...

 

이상 케미컬가이 웻미러피니쉬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