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오토피네스 크루백 수령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올댓디테일링에서 구매한 AutoFinesse 크루백 택배가 왔습니다. 

조심스레 택배를 개봉해봅니다. ㅋ

 

박스를 열면 유리세정제인 크리스탈 글래스 클리너가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쓰고 있던 AD제품의 유리세정제가 다 써가서 같이 주문을 했었어요~

 

오늘도 방향제는 서비스로 딸려 왔네요~

 

뽁뽁이 포장을 뜯으니 자태가 드러납니다. 

와우~~ 깔끔합니다. 

 

내부엔 요렇게~~

 

크리스탈도 뜯어봅니다~

 

크루백 가운데 있는 오토피네스 마크는 만져보니 그냥 프린팅은 아니고,

볼록하게 튀어나와 있습니다. 

너무 이쁘네요~ㅋ

 

내부엔 용품이 많이 들어갈 것 같아요~

 

 

 

앞, 옆,  지퍼 위쪽까지 모두 수납이 가능하네요~

 

간단하게 용품 몇 개만 집어넣고 닫아 봤어요~

 

 

마무리로 어깨끈까지~~

상당히 깔끔하고 맘에 듭니다. 

특히 전면, 위쪽 오토피네스 마크가 넘 좋네요~ㅋ

 

이제 도도쥬스 툴백은 빠빠이 해야겠네요~

 

올댓디테일링에서 세일을 하고 있어서(구입 당시)

크루백은 60,000원,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는 13,500원에 사게 됐어요~

사실 세일 초기에 오토피네스 에센스 왁스를 66,000원에 샀는데 세일을 더 크게 해서 

지금 3만원대에서 구매 가능하더라고요.

(구입 당시)

 

 

그러고 요런 문자를 받고 포인트가 32,000원 들어가 있길래...

급하게 크루백을 질렀어요~~ㅋㅋ

포인트 쓰고 해서 실제 금액은 41,500원에 싸게 산거 같습니다. 

아니야.... 사실은 내가 돈 많이 주고 산 에센스 왁스 돈이었어...

 

 

두 제품 모두 제가 산 이후에 품절이 됐군요~

세차하러 갈 때 어깨끈도 있고, 툴백보다 깔끔하니 상당히 맘에 드네요~

 

요렇게 트렁크에 딱~!

 

이상 오토피네스 크루백 수령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