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차를 하다가 송풍기가 너무 땡겨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결국 송풍기를 구매했습니다. 

송풍기가 필요한 이유는 고압수 이후 물을 비접촉으로 걷어내기 위해서입니다. 

비접촉으로 걷어내니까 당연히 기스는 안 나겠죠~!?

밀워키 하고 마끼다 제품 둘 중 뭘 살까 고민하다가 고른 제품이

밀워키의 M18BBL-0를 사게 되었어요~

우선 송풍기를 넣을 가방~!

 

요건 배터리~!

5.0A 짜리를 중고로 샀는데 새 제품입니다. 

나름 싸게 샀어요~

중고나라를 뒤져보시면 매물이 하나씩 있답니다~

 

요건 충전기

급속충전기를 구매했습니다~

 

열어보니 깔끔하네요~

M12-18FC

 

요건 충전 꽂아 놓은 모습~

 

이제 본체를 개봉합니다.

 

 

핫팩도 챙겨주셨네요~ㅋ

'곰돌이공구'에 감사합니다ㅋㅋ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뾰족한 거는 튜브 바람 넣는 데 사용하는 용도 같습니다. 

결합 상태~

 

배터리에는 충전 불 표시가 있고

 

그립감도 맘에 들고 크게 무겁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옆에 버튼을 꺾어서 송풍기를 틀어 놓고 고정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요~

이게 마끼다 송풍기와의 차이라고 알고 있고, 밀워키를 구매한 이유 이기도 했습니다. 

 

바람세기는 3단 조절이 가능합니다. 

 

배터리는 제 엄지손가락 쪽을 눌러서 뺄 수 있답니다. 

 

 

가방에 다 넣고 끝.

가방은 M12를 샀는데, 송풍기 세트가 들어가기 딱 알맞은 사이즈예요.

빨리 세차하러 가서 송풍기를 써보고 싶네요.

그냥 써 봤을 땐 바람도 세고 좋았습니다~

 

이상 밀워키 송풍기 수령기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