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동래워시존에서 세차를 했습니다. 

이사를 하는 바람에 사상구 덕포워시존에 가기가 힘들어졌네요~

카드 충전해놓은 게 아까워서 가긴 가야 될 텐데...

 

장소는 여기쯤입니다. 

중앙대로 1459

시설도 좁고 개인 폼랜스 커플러도 없어서 덕포워시존보다 별로입니다. 

그리고 대로변에 너무 오픈되어 있어요 ㅜㅜ

동전 사용이 불가능하고 카드로 충전만 해서 쓸 수 있어요.

 

오늘의 LSP는 사놓고 아껴둔다고 안 쓰고 있었던 '자이몰의 크림 왁스'입니다. 

 

자이몰 크림 왁스는 엔공구, 글로스브로 등에서 59,0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제조사의 제품 소개를 보면요~

- Hand-Crafted Organic Care
자이몰의 모든 고체 왁스는 1800년대 후반 독일에서 마차용으로 개발된 제조 비법을 기본으로 하여 100% 수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 CARNAUBA WAX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기도 하는 카나우바 왁스는 브라질 왁스라고도 불리며 카나우바 야자잎 표면에서 분비되는 천연 왁스입니다. 

- 세계최고 품질의 카나우바 함유
자이몰은 세계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브라질 북부의 황색과 백색 1등급 카나우바 만을 사용하며, 업계 표준 제품들의 5~10배 카나우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 자이몰 크림 왁스는 1등급 천연 카나우바 33%, 몬탄 오일, 코코넛 오일, 바나나 오일 등이 포함된 왁스로 밝은색 차량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왁스입니다. 광택도 증진은 물론 각종 천연 오일 성분이 차량 도장면을 오염물로부터 보호합니다. 

 

How To Use 사용방법은요~

1. 세차 후 도장면이 깨끗한지 확인합니다. 
2. 도장면에 거품, 물때 등 기타 오염물이 있을 경우 자이몰 HD클렌져를 사용하여 표면을 정리합니다. 
3. 직사광선에 노출되지 않는 곳에서 왁스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한 패널씩 고르게 펴 바르고 바로 마이크로 화이버 타월로 닦아줍니다. 
4. 작업이 완료 된 후 깨끗한 마이크로 화이버 타월로 한번 더 닦아줍니다. 

 

카나우바 33% 함유...

한 패널씩 바르고 닦는다~

요런 내용이네요.

 

자 세차를 시작합니다. 

 

세차 과정은 생략하고~

깨끗이 드라잉을 마친 상태입니다. 

 

 

 

봉인 씰을 뜯고~~

잇츠윈 중자 스탬프 어플을 사용합니다~

뚜껑을 열면 하늘색 왁스가 참 이뻐 보입니다. 

특별한 향은 없는데, 기름 냄새는 전혀 안 납니다. 

바닐라 향 정도??

 

잇츠윈 중자 어플이 아~주 알맞은 사이즈로 들어맞습니다. 

 

한번 돌리고 묻어나는 정도입니다. 

 

본넷부터 발라 봅니다~

 

잘 발립니다~~ 뭐 그냥 잘 발립니다. 

 

본넷 전체를 바르고 나니 번들번들하네요~~

 

제조사가 권장하는 대로 바로 닦았습니다~

약간 뻑뻑한 느낌은 있는데, 그리 어렵지 않게 닦을 수 있었습니다. 

만일 올이 긴 타월이었다면 더 힘들었겠죠~

 

 

본넷 다 닦고 한컷~!

 

슬릭감도 좋네요~~

 

 

앞 휀다부터 계속 진행합니다. 

 

쭉쭉 발라주고~~

 

 

닦고 한컷!~

 

광이 나네요~~

 

만족스럽습니다~~

 

마지막 문짝 까지~~

 

 

 

 

 

자이몰 크림 - 자폰 - 티타늄을 가지고 있는데, 

전부 써보진 않고 보관해두고 있던 중에 

이제 크림을 써보네요~

 

지속성은 잘 모르겠으나 상당히 만족할 만한 광이 나네요~

저는 중점적으로 보는 게 광이 첫 번째이고 작업성이 두 번째거든요ㅋㅋ

작업을 하면서 느꼈는데, 닦을 때 정전기가 조금 있습니다.

심하진 않고요~

 

 

 

 

 

플라스틱 트림하고 유리창을 닦은 뒤 

마지막으로 집에 가기 전에 한컷~!~!

다음날 출근해서 다시 찍어 보았습니다. 

하루가 지나니 광이 더 살아나네요~~

광이 번쩍번쩍합니다. 

이상 자이몰 크림 왁스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