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블랙매직디테일, BMD왁스 해외직구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영국 스코틀랜드에 본사를 둔 핸드메이드 왁스 회사입니다. 

아래 링크해놓은 홈페이지에서는 BMD왁스를 이렇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The home of handmade luxury car wax, all our luxury car waxes are handmade right here at BMD along with our luxury exotic wood containers all created in the kingdom of fife scotland. we blend our waxes with the finest ingredients from all around the world and only use the most beautiful exotic woods to create our luxury wood containers ,which many refer to as works of art.
Please take a look around our store to view our range of waxes ,from our samples to our luxury exotic wood containers there's sure to be something for everyone.

 

번역기 돌리면

핸드메이드 럭셔리 카 왁스의 본고장인 우리의 모든 고급 카 왁스는 이곳 BMD에서 우리의 고급 이국적인 목재 용기와 함께 모두 피프 스코틀랜드에서 만들어진다. 우리는 왁스를 전 세계의 가장 좋은 재료들과 섞고 오직 가장 아름다운 이국적인 숲만을 사용하여 많은 사람들이 예술품이라고 부르는 우리의 고급 목재 용기를 만든다.

우리 가게의 왁스 종류를 둘러보십시오. 견본에서부터 고급 이국적인 목재 용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분명합니다.

 

고급 수제 왁스와 왁스 담는 통을 만든답니다. 실제로 여기서는 왁스를 담는 보관용기가 100파운드 내외로 상당히 비싸게 판매가 됩니다. 

 

https://www.bmdluxurycarwax.co.uk/

 

BMD Luxury Car Wax | Car Wax Manufacture | Hand Made Wax

 

www.bmdluxurycarwax.co.uk

 

홈페이지 들어가 보면, 이렇게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FREE Shipping 
FREE UK DELIVERY ON ALL ORDERS, FREE WORLDWIDE DELIVERY ON ALL ORDERS OVER £50

 

번역기 안 돌려도 알아듣겠지만 파파고 돌리면

무료 배송
모든 주문자에게 영국 배송 무료, 50파운드 이상의 모든 주문자에게 무료 배송

대단하네요~~~ 영국 내 무료배송, 50파운드 이상이면 월드와이드 전 세계 무료배송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두고 세일하기만을 눈꼽아 기다렸습니다. ㅋㅋ 

그러면서 왁스를 찜 해놔야겠죠??

 

그리고 10월 말경 세일을 하더군요, 할로윈이라서 하는 건지 모르겠으나 할로윈 한정판 왁스 판매와 함께 세일을 했었습니다. 

제가 고른 왁스는?

시리우스는 있으니까 넘어가고~

할인 폭이 가장 큰 모피어스 왁스가 눈에 들어옵니다. - 41% ㅋㅋ

 

모피어스 200ML 왁스 41% 할인   109파운드, 64파운드

프로메테우스 샘플 50ML 왁스 37% 할인 35파운드, 22파운드

 

둘다 본통 200ML짜리로 사고 싶었으나, 너무 비싸서 하나는 샘플킷으로 사게 되었어요.  

둘이 합쳐 86파운드, 네이버 환율 기준 129,000원이네요...ㅎㄷㄷ합니다. 13만원

 

이렇게 주문하고 체크아웃 버튼을 눌러 시키는 대로, 주소를 영어로 입력한 뒤 

요런 화면이 나오면 6파운드가 드는 로얄 메일이 아닌 프리 쉬핑 월드와이드 선택하면 끝~!

결제만 하면 집으로 온답니다. 

 

그리고 마이 어카운트에 들어가면 결제한 정보가 나옵니다. 

 

저는 2019. 11. 2. 에 주문을 넣었어요~~

 

이런 식으로 주문, 배송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추적은 되지 않네요~

잊고 살면 오겠죠?

 

그리고 2019. 11. 4. 배송되었다고 나와있습니다. 항공이든 배든 뭔가 띄웠나봐요~!

 

안녕하세요.

우리는 BMD 럭셔리 카 왁스로 당신의 최근 주문에 감사한다.

우리는 우리 회사에 대한 당신의 신뢰를 높이 평가하며, 우리는 당신의 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또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구입 시 무료 애플리케이션 지원도 포함되어 있으므로 info@bmdluxurycarwax.co.uk으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주문해줘서 다시 한 번 고마워. 질문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진심으로

스티비 블랙

BMD 그룹
블랙 매직 디테일

이렇게 BMD왁스 직구를 했습니다. 

구매하는데 아무 어려움이 없었네요, 직배송되기 때문에 너무 쉽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2019. 11. 18. 사무실로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두둥~!~! 가운데 'BY AIR MAIL' 이라는 파란색 스티커가 눈에 띄네요~

 

그리고 집으로 가져와 설레는 마음으로 언박싱을 해봅니다. 

 

칼로 박스를 뜯어봅니다. 박스 전체적으로 테이프를 발라놓았네요~

 

뽁뽁이가 가득 들어가 있습니다. 왁스가 깨질 위험은 없겠네요 ㅋㅋ

 

뽁뽁이를 들어내면, A4용지 같은 게 있는데~

 

예상과 같이 주문서였습니다.  

 

그리고 뽁뽁이 포장을 뜯어봅니다. 

 

엄청 포장이 두껍게 되어 있네요~배송과정에서 파손될 위험은 없어 보입니다. 아무래도 배송할때 막 던지고 하니까...

 

뽁뽁이 안쪽에는 모피어스 왁스 200ML 와 프로메테우스 50ML가 보이네요~ 드디어 내손으로 왔구나~!

 

먼저 모피어스 왁스를 봅니다. 

 

케이스 유리로 되어 있어서 뭔가 묵직합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시리우스 통과 같습니다. 

 

요렇게 통은 락앤락 반찬통처럼 유리로 되어 있고, 뚜껑은 플라스틱입니다. 

 

향은 풍선껌 같은 달콤한 향이 났어요, 색깔은 완전 진한 초록색이네요~

 

그 다음 프로메테우스 왁스입니다. 샘플팟 통이라서 아담하니 작고 이쁘네요ㅋㅋ

 

샘플팟 통인데도 케이스가 고급스럽습니다. 

 

새하얀 왁스가 눈에 들어옵니다. 향은 약간 데피니티브 왁스의 향과 비슷한 게 기름 냄새가 살짝 섞여서 납니다. 

 

케이스 참 고급지네~

 

 

이렇게 전체 샷을 찍어봤습니다. 

 

2019. 11. 2.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넣고, 월드와이드 배송비 무료(50파운드 이상)를 통해서 2019. 11. 18. 에 제 손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거의 16일 만에 받아보게 되었네요~

이걸 국내에서 사려면, '오토왁스' 사이트에서 모피어스 왁스 200ML는 - 20만원, 프로메테우스 왁스 50ML는 - 65,000원에 판매를 합니다. 

 

저는 영국 공홈에서 

모피아스 200ML 왁스 40% 할인   109파운드, 64파운드로 샀으니

네이버 환율로 보면 109파운드  16만6천원,  64파운드 9만7천원에 구매하였고,

 

프로메테우스 샘플 50ML 왁스 37% 할인  35파운드, 22파운드로 샀으니 

35파운드 → 5만3천원, 22파운드 → 3만3천원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배송비 공짜로 했으니 두 개 13만원원 들었네요~ 한국에서 샀으면 26만5천원짜리입니다....

딱 반값에 구매를 했군요. ㅋㅋ

 

블랙매직디테일의 왁스를 구매계획 중이시라면, 일단 홈페이지에 가입을 해두시고, 세일기간을 기다렸다가 50파운드 이상 결제를 한 뒤 무료배송을 노려보심이 어떨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배송도 직배송이다보니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상 블랙매직디테일, BMD왁스 해외직구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