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아담스폴리쉬 공홈 제품과 미국 케미컬가이 공홈의 제품을 구매해서 해상으로 묶음 배송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https://adamspolishes.com/

 

Adam's Polishes | Premium Car Care Supplies

It won't be here tomorrow. Regular Price: $260.00 Sale $184.99

adamspolishes.com

https://www.chemicalguys.com

 

Welcome to Chemical Guys Auto Detail Supplies and Car Care

$19.99 $28.99 MSRP

www.chemicalguys.com

 

아담스폴리쉬, 케미컬가이 홈페이지를 각각 링크 걸어놨어요~

2019년 5월 초경 예정에 없었던 제품을... 또 지르게 되었는데요. 

아담스폴리쉬 미스테리박스를 몇 차례 구매해봤는데, 혹시나 하고 기다렸던 고체 왁스는 하늘의 별따기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궁금했던 제품인 아담스 패트리어트 왁스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99.99달러짜리가 79.99로 할인판매를 하고 있어 이걸 구매하게 되었어요~~

더군다나 아래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할인 코드로 12달러를 할인받고, 67.99달러에 구매했으나, 배송료 4.45달러를 지불하고 72.44달러에 최종 구매를 했습지요.ㅋㅋ

더 살까 하다가 무료배송에 맞추느니 4.45달러 지불이 싸게 칠 거 같아서 더 사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 돈으로 케미컬가이를 더 샀지요~

요런 식으로 미국시각 기준 2019. 5. 8. 11:40경 주문이 들어가서, 제품이 하나이다 보니 배송이 당일 16:00경 출고가 되었네요~~

 

그리고 배송은 아래에 있는 해상운송 '요걸루' 배대지를 이용했답니다. 

http://www.yogirloo.com

 

현대해운 직구배송대행 요걸루

 

www.yogirloo.com

이렇게 아담스폴리쉬가 있는 미국 콜로라도에서 요걸루 배대지가 있는 캘리포니아로 배송을 출발시켜 놓고 

바로 케이컬가이제품을 주문했었습니다. 

그전에 케미컬가이 홈페이지에 가입을 했었는데... 조금 까다롭다고 해야 되나... 어렵더라고요.

이름, 이메일, 폰넘버 이런 거는 뭐 그냥 하고, 전화번호도 요걸루에 등록되어 있는 전화번호를 기입하면 됩니다. 다만 비밀 번호를요 대문자,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이렇게 조합해서 넣으셔야 됩니다. 이걸 몰라가지고 몇 번을 튕기고... 하여튼 대문자가 꼭 들어가야 됩니다. 참고로 저는 이런 식으로 했어요. Aq1234567@ 요런 형태의 비밀번호를 쓰면 가입됩니다. 

케미컬가이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쇼핑을 하는데, 한국에 없는 제품들이 많이 보여요~~~

그렇게 보다가 체리웻 왁스~! 띠용~ 버터웻하고 비슷할 것 같은 느낌이지만 무척 써보고 싶어 집니다. 그래서 장바구니에 담고... 한국 스마트왁스에 안 파는 제품 위주로 담아봤습니다. (물론 파는 것도 있어요)

 

담은 제품이 체리웻왁스, 인스타 왁스, 블레이징 바나나 내추럴 카나우바 스프레이 왁스, 워터멜론 스노우폼, 비어 센트 스노우폼, 맥시 서즈2 카샴푸(스트로베리 마르가리타 향), 티셔츠, 토탈 인테리어 클리너&프로텍턴트 총 8개 구매를 했습니다. 

토탈 104.97달러에 무료배송이긴 하나... 여긴 세일 텍스가 붙네요 ㅜㅜ 그래서 114.94달러가 들었습니다.  

 

그날 카카오뱅크 결제된 것은 138,420원이더군요...

 

케미컬가이는 결제를 하고 홈페이지에 배송추적을 해보려 해도 아무리 찾아도 안 나오더라고요. 몇 날 며칠을 기다렸는데 안 보여서 메일을 자세히 보니까 그곳에 트래킹 넘버가 있고 배송추적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신기하게도 케미컬가이는 캘리포니아에 있는 줄 알았는데, 배송은 미국 동부 펜실베니아 인가에서 왔어요. 물류창고가 그쪽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미국 내 배송이 일주일 걸렸습니다. 

제가 미국 생활권에서 생활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지만, 케미컬가이가 캘리포니아인 줄 알고 아담스 먼저 주문하고 시간 차이를 두고 CA에 있는 케미컬가이를 주문하면 거의 비슷하게 배대지에 도착할 거란 생각을 했었는데... 정말 아니었어요.

 

그래서...

 

아담스는 입고완료되었는데, 케미컬가이는 한 일주일 동안 입고 대기 상태로 기다리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케미컬가이 제품이 도착을 하고~~~

 

묶음배송에 대한 수수료 5달러, 토탈 23,940원을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 들어오면 국내 택배비 5,000원 정도 더 들겠죠?

5월 초에 결제를 하고 주문했었는데, 배대지 도착하고 출항이 6.2일에 출항을 했습니다. 

인천항 도착이 7월초... 해상운송은 잊고 살아야 오겠죠??

 


그리고 시간이 흘러 6. 24. 오전 '요걸루'에서 2차 결제를 하라는 휴대폰 문자가 왔습니다.  생각보다 빠른데??

 

그래서 바로 결제를 했었습니다. 2차 국내배송비는 5,000원~!

 

그렇게 있다가 6. 27. 퇴근을 하니 집에 택배가 와있었습니다. 

짜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 언제나 기분 좋은 택배!ㅋㅋ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쿠션으로 종이를 가득 넣고 포장을 하였네요~

 

묶음 배송이었는데, 한번에 일괄 포장을 하고 뾱뾱이로 잘 감싸져 있었습니다. 

 

먼저 딱 봐도 아담스폴리쉬의 패트리어트 왁스를 뜯어보았어요~

 

오~~~ 스티커가 서비스로 들어있네요~!ㅋㅋ 아담스 땡큐 ^.~

 

궁금해서 참 써보고 싶었던 케미컬, 패트리어트 왁스입니다. 

옆면~!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어플 위에 ㅋㅋ먼지같은 약간의 이물질이 좀 붙어 있네요~

 

어플을 빼면 요렇고~

 

패트리어트의 왁스어플은 상당히 쓸만한 어플이 들어있습니다. 

이 왁스용 어플리케이터 패드는 아담스 공홈에서 5.99달러에 판매가 되는 제품이랍니다.

 

아주 고와요~~딱히 아담스의 왁스 뚜껑 안에 안 쓰고 넣어놓기 너무 아까운 패드입니다. 

 

왁스 겉면도 부드럽네요~~패트리어트의 구형 제품은 스티커가 아니고 뭔가 플라스틱이 붙어 있죠...

아담스 패트리어트왁스는 미국 공홈 가격 99.99달러, 79.99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고, 한국 판매 가격은 14만원입니다. 

 

그다음 묶음배송했던 케미컬가이 제품들을 뜯어보았습니다. 

 

궁금했던 제품~! 체리웻 왁스입니다. 제품명에서 받는 느낌과 같이 버터웻 왁스와 비슷할 것 같은데, 그래도 한번 써보고 싶어서 주문해보았어요, 포스팅을 하는 현재(2019. 6. 27.) 한국 스마트왁스를 확인해보니 한국에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네요~ㅋㅋ 그래서 더 써보고 싶었답니다. 체리향 가득할 것 같은 느낌...

→ 17.99달러

요런 형태이고요. 

 

그다음 비어센트 스노우폼. 맥주 향 가득한 카샴푸입니다. 현재 한국 스마트왁스에서 판매가 되고 있네요. 제가 공홈에서 주문하기는 5월 10일에 샀는데, 그때는 스마트왁스에서 판매가 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새로 들어왔네요~

저는 미국 공홈에서 9.99달러에 샀는데 한국 판매가는 20,400원, 17,300원이네요~

 

그다음 맥시 서즈2 카샴푸. 이 제품도 스마트왁스에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한국에 판매가 되지 않는 스트로베리 마르가리타 향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미국 공홈에는 맥시 서즈2 카샴푸가 3종류가 판매되고 있었어요. 1) Extreme Grape Rush, 2) Strawberry Margarita, 3) Fresh Cherry, 이렇게 3가지가 판매가 되고 있는데 향하고 색깔만 다르고 성능은 같습니다. 3번은 오리지날이라서 한국에도 판매가 되고 있답니다. 저는 2번을 골랐어요.

저는 미국 공홈에서 6.99달러에 샀는데 한국에는 15,000원, 12,7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그다음 토탈 인테리어 클리너&프로텍턴트. 이너 클린하고 비슷할 것 같은 제품이예요. 실내 모든 부위, 대시보드, 유리, 내비게이션 스크린, 가죽, 비닐 등등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한국에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네요.

→12.99달러

 

그다음 블레이진 바나나 스프레이 왁스. 이 제품도 제가 구매하는 5월 초에는 분명 스마트왁스에서 팔지 않았었는데 택배를 받는 지금 6월 말에는 판매를 하고 있네요ㅋㅋ new라고 뜨면서 새로 들어왔나 봐요~

미국 공홈 가격 14.99달러, 한국 판매 가격 32,000원, 이렇게 되어 있는데 할인해주나요? 27,400원이네요.

다음 인스타 왁스. 이 제품은 인기가 많나 봐요, 스마트왁스에서 계속 매진 상태로 있습니다. 

미국 공홈 가격 14.99달러, 한국 판매 가격 30,000원, 이라고 되어 있는데 24,900에 판매되고 있어요.

 

다음은 워터멜론 스노우폼, 수박향이 나는 카샴푸예요~ 한국에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네요~

→ 9.99달러

 

그리고 상의 티셔츠 하나~! 한국에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네요~ 이걸로 끝~!

→ 18.99달러

 

주문서가 보이고... 근데 케미컬가이는 100달러 넘게 구매를 했는데도 스티커 같은 서비스 하나 안주네요... 짜다 짜~!

 

상의 티를 뜯어보았습니다. 

반팔티의 앞면~!

 

뒷면~!

 

구매 전 컴퓨터로 보는 것과 다르네요~ 케미컬이 흘러내리는 모양이 군복 디지털 밀리터리 모양이예요~ 이쁩니다. 상당히 맘에 들어요ㅋ

 

뒷면은 그냥 프린팅~!

옷을 입어보았는데, 미국 M사이즈가 한국사이즈 100을 입는 저에게 딱 맞았습니다. 한국보다 길이가 아주 살짝 길던데 큰 무리는 없었어요, 앉으면 빤쥬 고무 라인은 안 보일 정도~!

전체 샷을 찍어보았어요~~

 

이상으로 아담스폴리쉬+케미컬가이 해상 직구 묶음 배송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