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차 권태기는 아니지만... 블로그 권태기가 오면서 아주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그 첫 번째로 해외직구~!

 

맥과이어스에서 새로 나온 세라믹 트림!

 

그리고 세라믹 프렙~!

 

마지막으로 터틀왁스에서 새로 나온 하이퍼 휠 앤 타이어~!

 

이런 제품들을 계속해서 주시하고 있었는데... 신제품이라 그런지 할인을 안 하네요...

 

어쩔 수 없이 공홈에서 각각 질러보았습니다. 

 

먼저 맥과이어스 세라믹 트림, $13.99

 

그다음 세라믹 프렙, $14.99

 

휠 앤 타이어 클리너, 갤런 $21.99

휠 브라이트너, 갤런 $22.99

 

인샌샤인 프로텍턴트(내부 플라스틱 관리제), $8.99

 

올 휠 클리너, $10.99

 

핫 림 휠 앤 타이어 클리너, $7.99, 요건 있지만 미국 내 무료배송을 위해 또 샀답니다. ㅎㅎ

 

실질적으로 맥과이어스에서는 세라믹 라인과 휠 앤 타이어 갤런만 필요했지만... 필요 이상으로 사게 됐습니다. 

 

그리고 터틀 왁스로 넘어와서~

하이퍼폼 휠 클리너 앤 타이어 프렙, 갤런 $33.50

휠 앤 타이어 인줄 알았는데, 정식 명칭은 휠 클리너 앤 타이어 프렙 ㅋㅋ

 

$101.93+$33.50=$135.43 어치 구매했습니다. 

 

해상운송으로 한 관계로 약 1달이 넘어 2022. 3. 30. 제 손으로 받아보게 되었어요. 

 

요렇게 무사히 택배를 받고~

칼로 조심스럽게 박스를 개봉해 봅니다. 

 

종이 쿠션들을 걷어내면~

 

한눈에 갤런들과 케미컬이 보이네요~~~

해외직구 오랜만이다~~~ㅎㅎ

 

맥과이어스 주문서가 보이고~

 

첫 번째로 맥과이어스 휠 브라이트너 갤런

 

두 번째로 맥과이어스 휠 앤 타이어 클리너 갤런

 

세 번째로 터틀왁스 하이퍼폼 휠 클리너 앤 타이어 프렙

갤런들만 모아서 한컷~!

캬~~~ 사이즈 좋다~ 휠 앤 타이어는 소모량이 많은데 갤런을 2개나 샀으니 엄청 오래 쓰겠네요. 

 

네 번째, 메인 제품인 맥과이어스 세라믹 트림 리스토어

 

비닐을 뜯어보면... 색이 영롱합니다. 통이 참 이쁘네요~

 

뒷면은 요렇게~ 뚜껑은 빠지지 않게 테이프를 한번 둘렀네요. 

 

다섯 번째 맥과이어스 세라믹 프리-왁스 프렙

 

비닐을 뜯어보면~~~ 참 이쁘다~

맥가네의 세라믹 라인은 통을 참 이쁘게 하네요. 물론 성능도 좋습니다. 세라믹(형광색) 왁스는요. 

 

뒷면 모습 하고, 뚜껑에는 역시 테이프를 발라 놓았어요. 

여섯 번째 인샌샤인 프로텍턴트 

 

인샌샤인 타이어 광택제를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또 인샌샤인 플라스틱 관리제가 새로 나왔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단어 그대로 미친 광??

 

뒷면의 모습 하고, 트리거는 좋은 거네요. 글로스브로의 트리거와 같습니다. 

 

일곱 번째는 얼티메이트 올 휠 클리너

 

안 써본 제품인 관계로 배송비가 아까워 업어봤습니다. 

 

뒷면의 모습 하고, 트리거의 모습... 뭐 평범합니다. 

 

여덟 번째 이건 저번 직구에서도 샀었던 핫 림 휠 앤 타이어

 

갤런들만 모아서 한컷~!

 

직구품을 모두 모아놓고 한컷~!

 

그리고 맥과이어스 세라믹 라인들을 다 모은 관계로 세라믹 라인들만 한컷~!

맥과이어스 세라믹 라인은 정말 맘에 드네요... 비주얼이나 성능이나 가격이나 다 좋다~

 

이상 맥과이어스, 터틀왁스 해외직구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