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요즘 핫한 자이몰 그래핀을 저도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자이몰 그래핀이 나왔다는 건 진작부터 알고 있었지만, 하나만 구매하기에는 배송비 등등 고민을 하고 있던 찰나에 블로그 쪽지를 통해 직구를 함께하자는 '민선생'님의 요청에 직구를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배송비는 사이좋게 절반씩 부담하기로 하였습니다. 

 

https://www.zymol.com/

 

Zymöl | Hand-Crafted Organic Care

All natural organic surface care products and directions from the world's leader in surface care.

www.zymol.com

 

이렇게 자이몰 미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신제품인 아토믹 그래핀 쉴드를 안내하고 있어요~

 

민선생 님과 구매하기로 상의한건 HD클린스, 아토믹 그래핀 쉴드입니다. 

 

HD 클린스 프리 왁스 클렌져 - $34

 

그리고 이번 직구의 주인공인 아토믹 그래핀 쉴드 - $39

 

그래서 총 $112에 구매를 했습니다. 

 

이렇게 $112 결제를 완료 했습니다. 

 

결제 후 곧바로 배송대행지인 '오마이집'으로 가서 정보 입력도 해주었어요~

이렇게 자이몰 결제는 다 했다고 생각했는데...

 

자이몰 홈페이지를 자세히 보니... 홈페이지에 대놓고 할인해준다고 하는 코드가 돌아다니는데, 이걸 못 보고 원가 그대로 결제했지 뭡니까...

결제에 눈이 팔려 이렇게 대놓고 싸게 사가라고 하는걸 못 보다니...

결제는 했는데... 이걸 어찌해야 하나... '민선생'님과 함께 고민하다가 취소 후 다시 할인 코드 넣고 결제하기로 했습니다. 할인 코드는 30% 할인받거나, 배송비를 무료로 하거나 둘 중 하나네요. 당연히 많이 사고 30% 할인받는 게 이득~!

근데 홈페이지에는 결제 취소 버튼이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그래서 결제확인 메일이 왔던 곳으로 파파고 번역기 돌려서 취소 후 재구매하겠다는 글을 작성해서 보냈습니다. 

그러니 주말 지나 4일? 정도 뒤에 메일이 와서 결제 취소시켰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시 위에 나와 있는 그대로 다시 구매하였습니다. 

 

HD클렌저는 그대로이고, 아토믹 그래핀 쉴드를 2개 할지, 3개 할지 고민하다가 4개를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당연히 그래핀 1개만 구매 했는데, 민선생님이 많이 구매하시네요. 

 

그래서 최종 HD클린스 1개, 아토믹 그래핀 쉴드 4개를 해서 $190 제품을 구매했는데, 홈페이지에 대놓고 할인 코드를 알려주는 관계로 'MYDISCOUNT'를 넣어서 -$57 할인, 총 $133에 구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취소 전 첫 구매하고 가격이 별 차이 안 나는데, 그래핀이 2개 더 늘었습니다. 완전 이득이네요.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미국 날짜 기준으로 2020. 8. 6. 21:00쯤에 결제하고 취소 후 8. 12. 20:00쯤에 결제를 하게 되었는데, 주문번호에서 80번 정도 뒤로 밀려버렸네요. 

 

자이몰은 역시 며칠 뒤 확인 메일이 오는데, 이것 또한 바로 보내주었습니다. 

2020. 8. 13. 결제를 했는데, 확인 메일이 이틀 만에 와서 이틀 뒤인 8. 15. 바로 작성해서 보내주었습니다. 

 

이제 자이몰은 해결되었으니, 이제는 맥과이어스 세라믹 리퀴드 왁스를 구매하러 가겠습니다. 

맥과이어스 리퀴드 왁스는 해외 디테일러들이 엄청나게 리뷰를 한 제품이예요, 한국에는 왜 안 들어오는지... 너무 궁금해서 직구를 해봤습니다. 

 

그리고 같이 사는 김에 세라믹 스프레이 왁스도 샀어요~

 

세라믹 왁스를 비교하는 영상도 참 많습니다. 

 

가장 궁금했던 제품인 맥과이어스 세라믹 리퀴드 왁스를 어디서 살지 고민 많이 했는데, 맥과이어스 홈페이지, 디테일드이미지, 오토긱 등 모두 $22.99에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아마존과 월마트에서만 가장 저렴한 가격인 $15.97에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거기다 월마트는 세라믹 스프레이 왁스(물왁스)까지 $15.97에 판매를 해서 맥과이어스 제품은 미국 최대 마트인 월마트에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https://www.walmart.com/

 

Walmart.com | Save Money. Live Better.

Shop Walmart.com for Every Day Low Prices. Free Shipping on Orders $35+ or Pickup In-Store and get a Pickup Discount. Open a Walmart Credit Card to Save Even More!

www.walmart.com

이렇게 미국 월마트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맥과이어스 세라믹 리퀴드 왁스 - $15.97

맥과이어스 제품 답지 않게, 통도 이쁘게 되어 있네요. ㅎㅎ

 

맥과이어스 하이브리드 세라믹 왁스 - $15.97

 

터틀왁스 하이브리드 솔루션 세라믹 스프레이 왁스 - $14.97

저렴한 가격에 세라믹 물왁스라서 한번 사봤습니다. 

자이몰과 토탈 합이 관세 상한선인 $200을 넘지 않게 가득 채워 담았습니다. 

함께 구매하는 '민선생'님 또한 저의 영향을 받아서 인지 맥과이어스 리퀴드도 구매하신다네요. 

 

그래서 맥과이어스 리퀴드 왁스 2개, 맥과이어스 하이브리드 세라믹 왁스(물왁스) 1개, 터틀왁스 하이브리드 세라믹 스프레이 왁스 1개 해서 총 $62.88입니다. 싸다 싸~!

 

월마트 결제도 쉽습니다. 자이몰과 묶음 배송할 생각이기 때문에 같은 배송대행지 입력해주고~

 

결제 메시지 옵션을 입력하라는데, 패스~

 

카드 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플레이스 오더 누르면 결제 끝~!

 

원래 자이몰 배송이 느린 관계로 자이몰 배송이 시작되는 순간 월마트에서 구매하려고 하였지만, 여름 휴가기간에 컴퓨터 사용이 원활할것 같지 않아 자이몰 결제 후 어느 정도 있다가 휴가를 떠나기 전에 결제를 했었습니다. 

 

이렇게 오마이집으로 가서 배송대행신청을 하나 더 입력해서 묶음배송으로 묶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오마이집에서도 정보 입력을 해주면 끝~!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되겠네요. 

 

월마트는 배송이 칼같이 배대지에 도착을 했습니다. 배대지에 잘 도착을 했다는 메일도 오고, 오마이집에서도 메시지가 오고 합니다. 그리고 오마이집 물류센터 도착 후 30일이 초과하면 보관료가 발생된다고 안내하네요.

 

역시 문제는 자이몰~ 결제한 지가 언젠데 아직 출발할 기미도 안 보이네요. 

 

시간이 흘러 한국시간으로 2020. 9. 9. 새벽에 배송 출발했다는 메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첫날에 트래킹 넘버를 눌러보면, ㅋㅋㅋ 역시나 라벨 생성 단계... 이제 택배사 접수했네요. 

 

그 이튿날 조금 이동했습니다. 

 

그리고 몇일 뒤 택배가 도착을 했다는 카톡 알림이 옵니다. 

 

도착은 했지만, 무게 측정 등 바로 결제가 되지 않네요. 

 

 

한국시간으로 9. 17.이 되어서야 배송비 $36.5를 결제할 수 있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실측 무게 14.10LB, 부피무게는 8.35LB로 적용 무게 14.10에 $36.5네요. 

 

이렇게 시간을 갖고 기다리면, 현지 국가에서 출고 되었다는 카톡 알림도 옵니다. 

 

그 다음부터는 이렇게 오마이집에서 배송추적도 가능해요~

 

그리고 드디어 2020. 9. 25. 금요일에 사무실로 주문했던 택배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언제나 설레이는 언박싱을 할 차례~!

 

사무실에서 한가한 시간에 뜯어보았습니다. ㅎㅎ

주변 사람들이 하는 말... 이거 뭔데?? 이런 걸 미국에서 직구한단 말이가?? ㅋㅋㅋ (네.. 자주 해요...)

 

자이몰 스러운 포장이 보이네요~ 테리어플도 서비스로 준것 같습니다. 

 

포장을 열어보면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 있네요~ 그래핀...

 

자이몰 아토믹 그래핀 페인트 실런트입니다. 

 

4개를 주문해서 4개 다 깨지거나 새는 것 없이 무사히 왔는지 확인해봅니다. 3개는 제거 아님...

 

자이몰 HD 클린스 프리 왁스 클렌져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이번 직구에서 그래핀 보다 더 가지고 싶었던 제품

맥과이어스의 세라믹 리퀴드 왁스입니다. 

실물로 봐도 이쁘네요~

 

맥과이어스 하이브리드 세라믹 왁스

 

터틀왁스 세라믹 스프레이 코팅

 

서비스로 온 테리 어플과 자이몰 팜플렛은 같이 구매한 '민선생'님에게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직구를 한 모든 제품을 모아서 한 번에 찍어보았습니다. 

모두 다 무사히 도착을 했네요~

 

다시 맥과이어스를 한번 살펴보면~

 

뚜껑을 열면 이렇게 봉인 씰이 씌워져 있네요~

 

뒷면을 읽으려는데... 영어라서 간략히 보고 패스~ ㅎㅎ

 

그래핀도 뚜껑을 열어 냄새 한 번 맡아보려고 했지만, 잘 열리지 않네요. 억지로 열어보지는 않겠습니다. 패스~

 

다시 정성스럽게 포장을 해서~ 같이 구매했던 '민선생'님에게 택배를 보냅니다. 

자이몰 그래핀 -3개, 자이몰 HD 클렌져 1개, 맥과이어스 세라믹 리퀴드 왁스 -1개

 

같이 산 물품 빼고 순수 제가 구매한 제품들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2020. 9. 27. 환율 기준 구매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물론 카드로 계산을 하면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약간 더 나오긴 합니다. 

1. 자이몰 아토믹 그래핀 페인트 실란트 - $39(48,825원) → 30% 할인 $27.3(32,077원)
2. 맥과이어스 세라믹 리퀴드 왁스 - $15.95(18,764원)
3. 맥과이어스 하이브리드 세라믹 왁스 - $15.95(18,764원)
4. 터틀왁스 세라믹 스프레이 코팅 - $14.97(17,589원)

케미컬 구매 비용만 87,294원에 배송비는 43,863원 나왔는데, 이걸 같이 구매한 '민선생'님과 절반 부담하기로 하면서 배송비는 22,000원 계산~!

토탈 109,000원 정도에 위 4개의 케미컬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생각을 해봐도 맥과이어스 세라믹 리퀴드 왁스 저렴하네요~ 미국 내에서 보통 $22.99(27,013원)에 판매를 하는데, 미국 월마트는 $15.99~! 이 가격에 세라믹의 크림 형태 왁스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참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비교대상으로 케미컬가이 하이드로 슬릭은 $39.99,  에토스 카케어의 세라믹 왁스 프로는 $39.95(세일가 $28.95)예요. 
맥과이어스 코리아에서 한국에 들여오게 된다면 3만원 후반 가격대를 형성할 것 같습니다. (이건 제 생각)

빨리 세차를 하면서 케미컬들을 써보고 싶네요~

이상 자이몰 아토믹 그래핀 쉴드 + 맥과이어스 세라믹 리퀴드 왁스 묶음배송 해외직구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