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2 부활절 세일 기간에 맞춰 BMD 직구를 해보았습니다. 

신제품인 타이탄 그래핀 왁스를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때마침 기회가 왔네요~!

 

https://www.bmdluxurycarwax.co.uk/

 

BMD Luxury Hand Made Car Wax

The home of handmade luxury car wax, all our luxury car waxes are handmade right here at BMD along with our luxury exotic wood containers all created in the kingdom of fife scotland. we blend our waxes with the finest ingredients from all around the world

www.bmdluxurycarwax.co.uk

 

영국 공홈에서 신중하게 담아봤습니다. 

 

하나만 구매를 할지, 여러가 같이 구매를 할지... 당연히 50파운드 넘겨야 월드와이드 무료 배송이기 때문에 본통 왁스, 샘플 왁스 조절해서 총 4개를 담았습니다. 

 

첫 번째는 타이탄 그래핀 50ml 샘플 왁스입니다. 정가 가격은 35파운드... 신제품이다 보니 가격이 역시나 비싸네요. 

본통 200ml 짜리로 구매하려고 했지만... 역시나 가격적인 측면이 너무 비싸서 타협을 했습니다. 본통의 가격은 119파운드... 한국 원화 계산하면 18만 6천 원 ㅎㅎ

BMD에서도 그래핀 물결을 피해 갈 수 없었나 봅니다. 좀 늦은 감은 있지만, 그래핀 왁스를 출시하네요.  

 

두 번째는 아틀라스 왁스 50ml 샘플 왁스입니다. 정가 가격은 25파운드.

여러 제품들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제 거의 다 있는 것 같네요. 

 

세 번째는 헬리오스 왁스 50ml 샘플 왁스입니다. 정가 가격은 25파운드

요건 헤라클레스와 둘 중 고민을 계속하다가 이걸로 고르게 되었어요. 

 

네 번째는 네메시스 쇼 왁스 200ml 본통으로 질렀습니다. ㅎㅎ 

샘플 왁스의 가격은 25파운드 이지만, 200ml 본통은 정가가 89파운드네요. 

 

이렇게 총 4개의 제품 정가상으로는 174파운드 입니다. 

£174는 2022. 5. 14. 환율 기준 원화 환산하면 272,590원 정도 하네요. 

 

물론 부활절 세일 기간이었기 때문에 정가 기준 30~33% 정도 할인을 받은 것 같습니다. 

 

1. 타이탄 그래핀 왁스(50ml) £35 → £24
2. 아틀라스 왁스(50ml) £25  £15
3. 헬리오스 왁스(50ml) £25  £15
4. 네메시스 쇼 왁스(200ml) £89  £59

구매 총액은 £174 → £113로 원화 기준 177,026원 정도 들었습니다. 물론 카드값에서 수수료 약간 더 들 수 있어요. 

 

272,590원이 177,726원이 되는 세일이니 아주 기분 좋네요 ㅎㅎ

 

2022. 4. 14. 21:30경 결제를 했습니다. 

이렇게 직배송이 되고, 월드와이드 무료배송이니 세월아 네월아 기다립니다. 

 

드디어 2022. 5. 9. 사무실로 왁스가 배송이 완료되고... 집으로 와서 몰래 뜯어봅니다. 

주문하고 25일 만에 제 손에 받아봤으니 엄청 빠르네요. 코로나 시국에는 1달을 넘어 2달 가까이 걸렸던 걸로 기억하는데 무료배송에 25일 만이라니... 감동이다. 감동이야ㅋㅋ

그리고 세차용품 구매 배송은 역시 사무실로... 몰래...

 

칼로 조심스레 뜯어봅니다. 이때가 가장 기분이 좋죠 ㅋㅋ

 

역시~~~ 오랜만에 bmd를 시켜서 인지... 포장 하나는 끝내주네요. 예전에 받은 게 문득 떠오릅니다. ㅎㅎ

 

맨 밑에는 A4용지의 주문서가 있습니다. 

 

요렇게 구매 가격이 보이고, 맨 밑에는 영어로 써놨는데, 뭔 말인지 잘 모르겠네요. 

땡큐 포 유어 오더, 가이 이런 거 같은데 악필이라서 고맙다는 걸로 알아듣겠습니다. ㅎㅎ

 

캬~~~~ 뽁뽁이로 엄청나게 말아놨습니다. 

 

풀어도 풀어도 끝이 없네요~~~ 

배송 포장 하나는 끝내줍니다. ㅎㅎ

 

오~~~~ 끝 부분에 하나 튀어나오고~

 

이제 다 나왔네요. 

 

짜잔~~~~ 주문했던 왁스 4개가 다 보입니다. 

 

타이탄 그래핀 왁스

 

샘플팟 이지만 케이스하고 이쁘네요~

 

요런 플라스틱이랍니다. 본통처럼 유리는 아니에요. 

 

뚜껑을 열면 멜론 향이 확 올라와요~

메로나 아이스크림 비닐을 뜯은 줄 알고 먹을 뻔했네요. 

 

흐트러짐 없이 매끈하게 잘 왔네요~

 

요번에는 헬리오스 왁스~

 

 

 

색깔이 이쁘긴 한데, 왁스가 약간 깨져서 왔네요~

향은 뭐라 말하기가 좀 힘드네요. 좋은 향은 아니었어요. 

 

빨리 한번 써보고 싶네요~

 

아틀라스 왁스 괄호하고 엔듀런스 왁스라고 써져 있으니 한눈에 지속성이나 내구성이 좋다는 게 바로 느껴집니다. 

 

케이스는 역시나 이쁘네요. 

 

향은 뭔가 향을 넣은 것 같긴 한데, 딱 떠오르지는 않습니다. 헬리오스보단 좋은 것 같네요. 

색깔만 보면 환타 포도 같은 그런 향이 나야 되는데 포도향은 아닙니다. ㅎㅎ

 

요런 비주얼~

 

그리고 아틀라스 왁스의 뚜껑에는 '익스클루시브 그룹 블렌딩' 이라는 표시가 있습니다. 그 밑에 '핸드 메이드 럭셔리 왁스' 라고 적혀 있어요. 

그 외 헬리오스, 타이탄 그래핀에는 그냥 뚜껑 위 아래로 '핸드 메이드', '럭셔리 왁스' 만 적혀있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네메시스 200ml 왁스 본통입니다. 

네메시스(쇼 왁스) 라고 적혀 있어요. 요것도 익스클루시브 그룹 블렌딩 이라고 적혀 있네요. 

 

내가 너를 너무 궁금해 해서 본통으로 샀단다...

 

바르고 5~10분 이후에 닦아주라고 합니다. 

 

역시 본통의 갬성은 묵직하네요. 유리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연한 초록색인데, 뚜껑을 열면 향은 아주 좋습니다. 시리우스의 향 처럼 키위 향이 납니다. 

공홈에서는 키위와 라임향이 어우러진 라임 그린 컬러라고 하는데 딱 그대로네요.  

 

사진으로 보기보다는 살짝 더 진합니다. 

 

왁스가 갈라진건 있지만 이건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배송 중에 깨지거나 한건 없이 깨끗하네요~

 

그리고 BMD왁스 50ml 샘플의 크기는 파이어볼 메리·홀리 왁스의 50ml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요런 크기의 차이는 있지만, 통의 차이기 때문에 용량의 차이는 아니랍니다. 

 

그리고 이번 직구를 했던 제품들 모두 모아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이상 블랙매직디테일 BMD 왁스들의 해외 직구 개봉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