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알리 익스프레스 앱을 통해 구입한 저렴이 폼랜스 구매 후가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폼랜스도 저렴이지만, 6년 넘게 아주 잘 사용하고 있지만, 이제 노후화가 되어서 AD폼랜스를 살까 많은 고민을 하다가 다시 저렴이 폼랜스로 사기로 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 아마존 등 여러 곳을 둘러보다가 빨간색을 살까 했는데, 우연히 눈의 띈 보라색이 있길래 보라색이 갖고 싶어 흔해빠진 빨간색보다는 아주 약간 비싸긴 했지만 보라색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요렇게 폼랜스 하나에 22,000원 합니다. 정말 싸네요 ㅎㅎ

 

보라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오호~~ 좋아~! 마치 오토글림의 그것과 비슷합니다. 닐피스크 별도예요~

판매자 옵션에 선택 자체가 안되게 되어 있어서 따로 구매를 해야 되더군요. 

 

배송비까지 무료로 해서 총 22,443원 들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는 정말 좋네요. 결제일은 2020. 5. 2. 18:20

 

그렇게 2주 정도 기다리다가 2020. 5. 14. 택배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비닐포장으로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뜯어보면, 역시나 막 던져서 그런지 박스가 좀 으깨져 있었어요~

 

하... 많이 뜯어졌네~ 내용물은 괜찮으려나...

 

이쪽은 아예 구망이 났네요 ㅎㅎ

 

박스를 열어 내용물을 봤습니다. 보틀 하나에 스트로우, 폼랜스 본체는 뽁뽁이 1겹 싸여 있습니다. 

 

설명서도 보이고요~

 

내용물을 꺼내보았습니다. 역시 스트로우 1개, 보틀 1개, 폼랜스 본체, 테프론 테이프 1개가 들어있네요~

 

뽁뽁이 속 폼랜스를 꺼내 봅니다. 오~~~ 보라색 감성의 폼랜스~!~!

폼랜스 자체는 상처 없이 잘 온 것 같네요~!

 

뒤쪽에는 닐피스크 타입이 아닌 무언가가 끼워져 있습니다. 

 

요렇게 두껍네요~

 

그리고 비닐을 뜯어보면 테프론 테이프~!

 

공구를 이용해 닐피스크 결합 부위를 풀어봅니다. 

 

이렇게 풀어주고~

 

요 부위에 닐피스크를 결합시켜 줍니다. 

 

테프론 테이프를 몇 바퀴 감아 닐피스크를 끼워주면 끝~!

 

기존에 가지고 있던 초록색의 저렴이 폼랜스와 비교해봅니다. 

 

그리고 빨간색 스트로우도 바꿔 끼워주었습니다. 

 

스트로우를 끼우다가 발견했는데, 이 부분이 살짝 찌그러져 있네요~~~ 
배송과정에서 막 던지고 하니까 이렇게 된 것 같습니다. 박스도 찢어져 있었는데... 역시나 오점이 있네요.

 

보틀은 이상 없이 잘 들어가네요~

 

그리고 보틀 커넥터 또한 옮겨 달았습니다. 

 

요게 있어야 보틀의 나사선이 갈리지 않습니다. 

 

약간 찌그러짐은 있으나 큰 무리 없이 잘 결합이 되네요~

 

보틀 커넥터도 끼워주면~

 

완성~!~! 이제 초록색은 빠이빠이 해야겠네요~

 

완성된 전체 샷입니다. 

HDPE 1L짜리 보틀을 끼우고 세우면 잘 넘어지네요~ 폼랜스 주둥이가 쉽게 긁힐 것 같습니다. 

 

작은 보틀을 끼우고 다시 한컷~!

적당히 바꿔가며 써야 될 것 같네요~

 

다시 한번 폼랜스를 살펴봅니다. 역시 새 거라서 그런지 쇠 부분도 반짝이네요~

 

이 부분이 움푹 들어간 게 확연히 보입니다. 사용하는데 큰 지장은 없어요. 

 

폼랜스 주둥이도 잘 작동이 됩니다. 

 

돌리면 좁혀지고~

 

22,000원에 아주 저렴히 폼랜스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빅마우스 짝퉁 하고 이번거 하고 벌써 2개째 구매를 하는데, 가격적인 메리트를 따라올 수가 없네요~ 저렴하게 만족합니다. 거기다 폼랜스에서 흔치 않은 보라색의 감성까지 덤~!

 

그리고 시간이 흘러 폼랜스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ㅎㅎ

개수대에서 세차 준비를 하고~

 

케미컬가이 허니듀 스노우폼을 1:8의 비율로 넣어주었습니다. 

 

이렇게 쏴보았어요~

 

새제품이라 그런지 완전 쫀쫀하게 잘 나가네요~ 성능은 아주 좋았습니다. 

 

한손으로는 폼랜스를, 다른 한손으로는 폰을 찍다보니 너무 힘이드네요~

 

촘촘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나옵니다. 성능은 아주 좋습니다. 완전 만족합니다. 

 

 

이상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저렴이 폼랜스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