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국 세차용품인 잭스왁스와 터틀왁스를 합배송 해서 구매했는데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먼저 2023년 2월쯤 미국 잭스왁스의 홈페이지를 보다가 미스터리 박스 판매를 하길래 잭스왁스를 구매하면서 왠지 하나만 업어오기에는 해외 배송비가 아까워 터틀왁스도 같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잭스왁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미스터리 박스를 판매한다는 알림이 떴었습니다. 

이때가 2023. 2. 20.이었는데, 배에 실어온다고 이제야 도착했네요.

 

골든 미스터리 세일!

 

들어가서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원래 럭키박스 같은 상품을 좋아하긴 하지만, 역시 구성이 좋네요.

- 스탠다드 미스터리 박스 : $60 → $100 상품
- 얼티메이트 미스터리 박스 : $150 → $250 상품
- 메가 미스터리 박스 : $450 → $800 상품

 

미스터리 박스 홍보를 엄청 합니다. 

 

잭스왁스 케미컬을 몇 번 써보고 세정제 계열은 좀 별로고, 코팅제 계열은 참 좋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또 구매결심을 하게 됩니다. 

 

이건 미끼이기 때문에 이 정도까지는 안 줄 걸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잭스왁스에서 해외직구한 것들도 있고,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그래도 랜덤으로 미스터리 박스 하나 사보겠습니다. 

 

그래핀 왁스는 있으니까... 잭스왁스에서 개별 케미컬은 안 고르는 걸로~

 

이렇게 잭스왁스 미스터리 박스 하나만 $60에 구매를 하고, 배송비 $5 해서 총 $65를 결제했습니다. 

 

잭스왁스를 샀으니 브랜드 하나만 배에 실어오기 좀 그래서 다른 브랜드들을 살펴봤는데, 맥과이어스와 터틀왁스 둘 중 고민하다가 터틀왁스로 골랐습니다. 

 

터틀왁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몇 가지 골라봅니다. 

이렇게 터틀왁스에는 더블팩이라고 2개 세트로 판매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각각의 제품도 살펴봤는데, 

 

하이브리드 솔루션 그래핀 아크릴릭 타이어 샤인 스프레이 코팅 23oz $13

 

 

하이브리드 솔루션 하이퍼 폼 휠 클리너 & 타이어 프렙 23oz $10

이건 지난번 직구를 통해 갤런으로 갖고 있지만, 빨간색의 본통 감성이 필요해 구매를 해봅니다. 

 

이렇게 2개를 각각 사는 것보다 $2 저렴하네요. 

두 개 한 세트로 된 놈을 장바구니에 담고~

 

하이브리드 솔루션 세라믹 + 그래핀 인사이드 잡 23oz $10

 세라믹, 그래핀 성분의 인테리어 디테일러도 하나 담습니다. 

터틀왁스의 하이브리드 솔루션 라인은 전부 다 맘에 들어서 구매했습니다. 

 

터틀왁스의 스테디셀러~ 하이퍼 폼 휠 클리너가 나왔는데도 오리지널 휠 앤 타이어가 리뉴얼 되어서 계속 판매가 되네요. 

리뉴얼된 건 국내에서도 팔지만 구매하는 김에 이것도 사봅니다. 

휠 & 타이어 클리너 23oz 2개 세트에 $13 ㅋㅋ 싸다 싸.

 

이렇게 골라 담았습니다. 

총 $44에 배송비는 없었습니다. 

 

'요걸루' 배대지에 도착해서, 해상 배송 1차 비용이 나왔는데, 역시 저렴하네요. 등급할인 30% 할인받아 1차 배송비가 13,640원 나왔습니다.

배대지 결제일은 2023. 3. 1. 새벽 3시 반이에요. 

3월 1일 결제 기준으로 출항일이 갈리는데, 혹시나 다음 항차로 밀려 늦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늦어도 너무 늦게 2차 결제를 하라고 안내문자가 왔습니다. 

2차 국내 배송비는 5,000원인데, 결제일이 2023. 5. 24. 오전 10시... 배송이 거의 2달이 걸렸네요. 

 

그러고 며칠 더 기다려 2023. 5. 30. 기다리던 택배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두둥~

박스의 아래쪽에 잭스왁스의 테이프가 보입니다. 

 

칼로 조심스레 자르고 개봉합니다. 

 

제일 위에는 뭔가 미트 같은 게 보이네요. 

 

그 밑에는 각종 케미컬~

 

1. 잭스왁스 미스터리 박스 휠 미트

'더 래그 컴퍼니' 회사 제품이라고 하네요. 처음엔 뭔지 몰랐는데, 열어보니 휠 미트 였어요. 뜬금없이 휠 미트...

 

 

뒷면은 이렇고~

 

지퍼를 열어서 내용물을 봅니다. 

 

포장은 좋네요. 

 

요런 사이즈의 휠 미트 2개가 들었습니다. 똑같은 거 2개. 

 

휠 미트의 안쪽입니다. 손가락을 끼울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털도 부드럽게 되어있네요. 

 

2개 한 세트~

 

앞쪽을 살피는데, 허걱... 메이드 인 코리아네요.

잇츠윈? 퓨어스타? 어디꺼지??

 

한국 어디 제조사인지 찾아보려고 다시 여기저기 확인했는데, 상표는 붙어 있지 않았습니다. 

 

다시 박스의 물건들을 확인해 봅니다. 

 

 

2. 터틀왁스 휠 & 타이어 클리너

 

요렇게 2개 한 세트~

 

3. 터틀왁스 하이브리드 솔루션 하이퍼 폼 휠 클리너 & 타이어 프렙

갤런으로 사용하고 있었지만 드디어 본통 갬성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됐네요. 

이게 갈변제거, 타이어 세정에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기존에 가지고 있던 갤런, 23oz 본통을 놓고 사진도 찍어봅니다. 

 

4. 터틀왁스 하이브리드 솔루션 세라믹 + 그래핀 인사이드 잡 

세라믹+그래핀 인테리어 디테일러예요. 기대가 큽니다. 

 

아쉽게도 배송 중에 트리거 끝부분이 살짝 파손이 되었는데, 쓰는 데는 문제없을 것 같습니다. 

 

5. 터틀왁스 하이브리드 솔루션 그래핀 아크릴릭 타이어 샤인 스프레이 코팅

그래핀 타이어 드레싱제입니다. 요것도 기대가 큽니다. ㅎㅎ

 

하이퍼 폼이 배송 중에 좀 샌 것 같네요. 빨간색 케미컬이 약간 묻어서 말라 있습니다. 

 

 이제 잭스왁스의 미스터리 박스를 확인할 차례~

 

6. 잭스왁스 HD 휠 & 타이어 클리너 32oz

32oz 짜리라서 엄청 크네요. 

 

 

7. 잭스왁스 잭스 얼티메이트 휠클리너 32oz

이것도 32oz 짜리라서 묵직하게 큽니다.

 

8. 잭스왁스 슈퍼 블루 솔벤트 베이스 타이어 드레싱 16oz

이건 보통 사이즈. 유성 베이스의 타이어 광택제. 

 

9. 잭스왁스 휠 브러쉬 라지

 

10. 잭스왁스 휠 브러쉬 스몰

 

11. 잭스왁스 타이어 스펀지 어플

 

스펀지 어플이 널찍하게 되어 있네요. 손잡이 부분이 휠 브러쉬 봉에 꾹 눌려졌나 봅니다. 

 

잭스왁스의 전용 트리거 3개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고맙다는 홍보 카드와 기간 한정 할인코드도 붙어 있습니다. 

 

박스 끝까지 뒤져봐도 서비스 같은 건 없었어요.

 

16oz 사이즈와 32oz 사이즈가 차이 많이 나네요. 

 

 

세일 가격이 아닌 정가 기준으로 홈페이지에서 살펴봤습니다. 

1. HD 휠 & 타이어 클리너 32oz → $18.95
2. 잭스 얼티메이트 휠 클리너 32oz  $24.95
3.
슈퍼 블루 솔벤트 베이스 타이어 드레싱 16oz → $12.95
4. 휠 브러쉬 스몰 & 라지 2 PACK  $29.95
5. 휠 미트 2 PACK  $13
6. 타이어 스펀지 어플  $2.99

토탈 $102.79이네요. 

별거 없는 거 같았는데, $102만큼 받으니까 기분은 좋네요. 케미컬을 많이 받았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미스터리 박스를 판매할 때 스탠다드 미스터리 박스가 $60 → $100 상품을 준다고 적혀있었는데, 딱 그만큼만 담아준 것 같습니다. 

 

이렇게 단체 샷을 한컷 찍고 마무리합니다. 

 

이상 잭스왁스 미스터리 박스 + 터틀왁스 해외직구 언박싱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