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인더의 프리미엄 카샴푸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인터넷 판매 가격으로는 8,000원할 정도로 가격이 착하지만 성능도 아주 좋은 바인더 제품, 카샴푸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최근에는 각종 한정판 제품들이 출시하던데, 오리지널 제품으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제조사에서의 제품 설명을 보고 왔습니다. 

1. 쫀쫀·풍성한 거품과 미친 세정력
- 고농축 카샴푸로 적은 양에도 묵은 때가 싹!
- 18L 버킷 기준으로 반통 이상 물(10L)을 채우고 20ml~25ml 넣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 폼건희석비 1:15, 스노우폼 세차까지!
- 세정력은 기본! 퍼포먼스의 만족감까지 챙겼습니다. 

2. 뛰어난 윤활력
- 고농축 카샴푸로 적은 양에도 묵은 때가 싹!

3. 손상 없이 오염물 제거
- 프리미엄 카샴푸는 휠과 타이어에도 손상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HOW TO USE
1. 본 제품을 흔들어주세요. 
2. 18L 버킷 기준으로 반통 이상(10L) 물을 채운 후 그릿 가드를 넣고 카샴푸를 20ml~25ml 넣어주세요.
- 폼건 희석비율 1:10 ~ 15
3. 고압수로 충분히 거품을 내주세요. 
4. 위시 미트에 샴푸 거품을 충분히 묻혀주세요. 
5. 워시 미트에 샴푸 거품을 적신 후 미트질을 합니다. (미트는 자주 헹궈주세요!) 
6. 고압수로 거품 제거 후 드라잉 타월로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바인더 프리미엄 카샴푸를 꺼내 들었습니다. 

 

뚜껑을 열어 봉인 씰을 뜯습니다. 

 

캬~~~ 향이 아주 좋네요~

시원한 캔디향이 납니다. 판매처에서는 다우니 향이라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캔디바에서 맡을 수 있는 그런 향입니다. ㅎㅎ

 

점성은 여느 카샴푸들과 비슷하네요 적당히 끈적이는 정도예요. 물에 아주 잘 섞일 것 같습니다. 

 

폼랜스의 희석비는 진득한 거품을 좋아하는 관계로 1:8 정도로 해주었습니다. 

 

버킷에다가는 50ml 정도 넣어주었습니다. 

 

이렇게 부어주고~

 

비커로 거품을 내주었어요. 물론 나중에 고압수로 더 해줄 생각입니다. 

폼랜스와 버킷용을 두 번 사용하니까 요정도 사용했네요~

 

폼랜스로 뿌리는 모습입니다. 

판매처의 폼랜스 사용 비율보다 더 쫀쫀하게 희석해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거품질이 쫀쫀했어요~

 

오~~~~ 좋은데~~

뿌리는 동안 향기도 은은하게 좋았습니다. 

 

쫀쫀하고 찰지게 나가네요~

 

이 정도로 폼 분사는 마무리해주고~

 

나머지 고압수 시간 동안 버킷에 쏴 주며 거품을 내주었어요~

 

보글보글 하면서 거품이 잘 나네요~

 

버킷에 거품이 한가득 합니다. 

 

폼랜스를 뿌리고 난 직후의 모습입니다. 

 

부드러운 거품들이 잘 붙어 있네요~ 적당한 속도로 흘러내립니다. 

만져보면 거품의 질도 아주 부드러워요~

 

버킷의 이렇게 부드러운 거품으로 미트질을 해보겠습니다. 

 

미트에 거품을 한가득 머금은 채~

 

미트질도 아주 부드럽게 잘 돼요~

 

꾹 눌러주며 거품을 짜 봐도 좋네요~

 

부드럽게 잘 밀리네요~

 

샴푸 자체의 윤활력도 아주 괜찮은 것 같습니다. 

8,000원짜리의 샴푸라고는 생각되지 않네요~

 

구석구석 미트질을 해주고~ 

 

마지막 미트질을 할 때까지도 거품이 꺼지지 않고 살아있네요~

 

깨끗하게 세차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앞전에 올려두었던 파이어볼의 쇼카 왁스 에일리언 블러드가 오래되어서 그런지 살짝 수명이 다하려고 하네요~

 

○ 총평

- 바인더 프리미엄 카샴푸 500ml 용량에 8,000원, ml당 16원하는 가격 

- 가격이 저렴하다고 성능이 절대 떨어지는 게 아니네요. 향이나 거품, 윤활력, 세정력 모두 우수합니다. 

- 폼랜스 희석비 1:8로 했을 때, 폼랜스 전용 샴푸들처럼 쫀득한 거품질을 볼 수 있었고, 버킷용으로 했을 때에도 풍성한 거품에 미트질 할 때 윤활력도 우수했습니다. 물론 세차를 다 할 때까지 거품이 꺼지지 않고 오래 지속되기도 했어요. 

- 향도 아이스크림 캔디바에서 맡을 수 있는 달달한 향이 나는 관계로 세차를 하는 내내 은은하게 좋았습니다. 

 

이상 바인더 프리미엄 카샴푸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