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유리세정제 비전 플러스 글래스 클리너 레펠런트를 사용해 보고 포스팅해 봅니다.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코리아에서는 유리세정제가 '크리스탈'만 판매가 되고 '비젼 플러스'는 판매가 되고 있지 않아요. 

저는 해외직구를 통해서 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https://sein-papa.tistory.com/311

 

<오토피네스 + 오토브라이트다이렉트> 영국 세차용품 해외직구 언박싱

영국 세차용품인 오토피네스와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제품을 직구한 뒤 언박싱 해봤습니다. 물론 AD는 직구가 안 되는 관계로 공홈에서가 아닌 다른 곳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공홈에서 우회

sein-papa.tistory.com

 

유리세정제는 잘 쓰지 않는 케미컬이지만, 신형 레펠을 구매하면서 이름도 뭔가 '비전 플러스 글래스 클리너 레펠런트'라는 '레펠'의 관리제 느낌이 물씬 나다 보니 그 성능이 궁금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물론 AD 크리스탈은 구버전을 9년 전쯤에 구매해서 끝물에 블로그 포스팅 한번 하고, 5년 전에 1통 다 써본 적이 있습니다. 

 

https://sein-papa.tistory.com/16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크리스탈 유리세정제 사용 후기, Review Of Autobrite Direct - Cristal

AUTOBRITE DRIECT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크리스탈 유리세정제'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사용한지 오래되었는데, 지금은 다 써갑니다. 이건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코리아에서 14,500원에

sein-papa.tistory.com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비전 플러스는 영국 공홈에서 £9.17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크리스탈이 £10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비젼 플러스가 약간 더 저렴하네요. 

저는 £10.95에 구매를 했었는데, 최근에 좀 더 가격이 내린 것 같습니다. 

 

영국 공홈에서 <비전 플러스>에 대한 케미컬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 VISION + GLASS CLEANER REPELLENT 500ML
Clean and protect your glass/visors in one easy step.

▣ Clean and protect your glass on one spray! Helps to remove the debris/bugs that can accumulate while out riding/driving

▣ Product Description
Vision + is an easy to use glass/perspex/acrylic cleaner and rain repellent. Designed to make cleaning glass, polycarbonate and Perspex surfaces quick and easy while also adding safety enhancing rain repellency to the surface. Developed specifically with motorcycles in mind this product is great to use while out on the road, helping to remove the debris/bugs that can accumulate while out riding/drivingVision+ is also helmet safe no matter the material. Carbon fibre, Kevlar, Fibreglass.

▣ Product Features
· Glass/perspex/acrylic cleaner and rain repellent
· Easy to use
· Quick and easy
· Enhances rain repellency to the surface.
· Helps to remove the debris/bugs
· Vision+ is also safe for Carbon fibre, Kevlar & Fibreglass

 

이걸 번역기 돌려서~

▣ 비전+유리 클리너 기피제 500ML
유리/바이저를 한 번에 쉽게 청소하고 보호할 수 있습니다.

▣ 한 번의 스프레이로 유리를 청소하고 보호하세요! 주행/주행 중에 쌓일 수 있는 이물질/버그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제품 설명
Vision+는 사용하기 쉬운 유리/퍼스펙스/아크릴 클리너 및 방수제입니다. 클리닝 글라스, 폴리카보네이트 및 퍼스펙스 표면을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표면에 안전성을 강화하는 방수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특히 오토바이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으며, 주행 중에 쌓이는 이물질/버그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며, Vision+는 소재와 상관없이 헬멧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탄소 섬유, 케블라, 섬유 유리.

▣ 제품 기능
· 유리/퍼스펙스/아크릴클리너 및 방우제
· 사용하기 편리함
· 빠르고 쉬운
· 표면에 대한 방수성을 향상시킵니다.
· 이물질/버그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 Vision+는 탄소 섬유, 케블라 및 섬유 유리에도 안전합니다

 

비전 플러스는 오토바이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다고 하네요.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비전 플러스를 꺼내 들었습니다. 

케미컬의 색깔은 투명하고 연한 보라색 느낌이네요. 

 

뒷면에는 영어로 된 제품 설명이 있습니다. 

제일 위에 비전 플러스는 올인원 글래스 클리너라고 되어 있습니다. 

 

역시 케미컬을 사용하기 전에 충분히 흔들어 줬습니다. 

 

충분히 흔들어주다 보니 거품이 어느 정도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전용 트리거를 끼울 거예요. 

이런 모양의 트리거는 영국제 제품들이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직구를 통해서 구매한 [이지카케어], [오토피네스],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오토글란츠] 전부 이 트리거를 쓰네요. 

 

그중에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는 손잡이와 케미컬이 나가는 분사구, 트리거를 결합하는 목 부분이 빨간색으로 되어 있어요.

검빨조합이 공홈의 사진상으로 보는 것보다 엄청 예쁘네요. 

단순 검은색 트리거보다 실제로 보니까 이게 더 예쁩니다. 

 

뚜껑을 열어서 냄새를 맡아봤는데, 별로... 뭐 냄새는 잘 안 납니다. 연하게 알코올 냄새가 있긴 했어요. 

 

흔들어줘서 그런지 거품이 많이 올라왔네요. 

 

 

전용 트리거를 결합해 줬습니다. 

비전 플러스 완성~!

 

온, 오프 2가지 기능밖에 없습니다. 스트림 분사, 스프레이 분사 이런 건 없네요. 

 

운전석 쪽의 앞유리 먼저 팍팍팍 뿌려줬습니다. 

역시 트리거가 넓고 고르게 잘 나가네요. 

 

유리전용 극세사 타월로 닦아줍니다.

보시는 것처럼 닦고 지나간 자리는 금방 공기 중으로 날아갑니다. 

 

이번에는 타월에 분사를 해주고~

 

보조석 쪽 앞유리를 닦아봅니다. 

 

슥슥슥 닦고 지나가도 잔사 없이 바로 사라집니다. 

 

요렇게 깨끗하게 유리세정이 되었습니다. 

 

옆 유리에도 뿌리고~ 닦고~

 

타월에 뿌려서 닦기도 합니다. 

 

뒷유리에는 직접 분사를 해주고~

 

 

시중에 판매되는 유리세정제와 별반 다른 느낌은 없어요. 그냥 성능 좋은 유리세정제 느낌입니다. 

 

발수코팅도 된다고 하니, 앞서 올려놓은 '레펠'이 좀 더 오래갈 것 같네요. 

 

유리 깨끗~!

 

사용 설명서에 유리 썬팅 되어 있는 안쪽 면에 써도 된다, 안된다는 말이 없었는데, 그냥 한번 썬팅면에도 사용해 봤어요. 

이렇게 닦고 지나가도 무리 없이 잘 닦였습니다. 

 

이번엔 아이가 손으로 낙서해 놓은 좋은 샘플이 있네요. ㅎㅎ

 

타월에 분사해서 닦아보겠습니다. 

 

스~윽 닦고 지나가면~

 

 

깨끗하게 닦이고 자국 없이 공기 중으로 스르륵 날아갑니다. 

 

요런 낙서 자국도~

 

직접 분사해 주고~

 

닦아주면 손쉽게 닦입니다. 

 

레이의 작은 차량인 실내외 유리창을 닦고 나서의 사용량입니다. 

팍팍 쓴다고 했는데도, 사용감이 없네요. 보틀의 목 위까지 새것 상태 그대로인 것 같습니다. 

 

○ 총평

-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비전 플러스 글래스 클리너 레펠런트 500ml 용량에 £9.17(한화 15,393원 상당) 

-투명한 연보라색의 케미컬에 검빨 트리거가 감성 돋습니다. 

- 향은 알코올 냄새가 연하게 나는데, 거의 안 느껴집니다. 향이 없다시피 해요.

- AD <레펠>의 관리제로 산 건데, 오토바이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다고 하네요. 올인원 유리세정제인데, 자동차 유리 안과 밖 무난하게 잘 닦였습니다. 

- 자동차 유리 썬팅된 안쪽에 써도 무리 없이 잘 닦였어요. 아이가 손가락으로 유리창에 낙서한 것도 아주 깨끗하게 잘 닦이고 잔사하나 남기지 않았습니다. 

- 시중에 판매되는 성능 좋은 유리세정제와 비슷하게 요놈도 아주 맘에 드네요. 

- 유일한 단점은 국내에 안 판다는 것... (수정) 지금은 판매를 하고 있네요. 

 

이상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비전 플러스 글래스 클리너 레펠런트 유리세정제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