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국 세차용품인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오토글림, 도도쥬스의 세차용품 몇 가지를 직구한 뒤 언박싱 해보겠습니다. 

 

앞서 직구했었던 오토브라이트와 오토피네스의 제품을 사용해 봤었는데, 그중 AD 비전 플러스의 영국 갬성이 너무 맘에 들어 AD 제품 위주로 직구를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https://sein-papa.tistory.com/311

 

<오토피네스 + 오토브라이트다이렉트> 영국 세차용품 해외직구 언박싱

영국 세차용품인 오토피네스와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제품을 직구한 뒤 언박싱 해봤습니다. 물론 AD는 직구가 안 되는 관계로 공홈에서가 아닌 다른 곳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공홈에서 우회

sein-papa.tistory.com

 

AD 영국 공홈은 직구가 막혀 있기 때문에 영국 내 판매사이트 여러 군데에서 각각 구매한 뒤 합배송해서 가져올 생각이에요. 

 

이건 앞서 직구한 AD <비전 플러스>인데, 영국 현지 갬성, 신형 라벨에 검빨 트리거가 참 마음에 듭니다. 국내에서 구매하면 검빨 트리거가 아니죠. 그리고 비젼 플러스도 안 팔아요. (수정) 이젠 국내에서 팔더군요. 

https://sein-papa.tistory.com/339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비전 플러스 글라스 클리너 레펠런트 유리세정제 사용 후기, Review of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유리세정제 비전 플러스 글라스 클리너 레펠런트를 사용해 보고 포스팅해 봅니다.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코리아에서는 유리세정제가 '크리스탈'만 판매가 되고 '비

sein-papa.tistory.com

 

오토브라이트는 <6 STEP TO DETAILING PERFECTION> 이라고 <완벽한 디테일링을 위한 6단계> 라며 단계별로 케미컬을 정리해 두고, 케미컬의 라벨 색깔도 이 단계에 따라 구분해 놓았습니다.  

 

영국 공홈을 보니까 또 새 제품이 나왔네요. AD <애시드 휠 클리너>

AD 라벨지가 초록색입니다. STEP1 <WHEELS> 단계네요. 이렇게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국내 오토브라이트는 아직 구형 라벨의 케미컬이 많아서 대충 봤는데, 신형 라벨은 이렇게 통일되어 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비젼 플러스는 노란색 라벨

5번째 STEP5 <PROTECT> 단계입니다. 

 

케미컬 뒷면에도 이렇게 나와 있어요.

<6 STEP TO DETAILING PERFECTION> 완벽한 디테일링을 위한 6단계

 

대충 뭐 살지 공홈에서 둘러보고 오토브라이트를 판매하는 사이트 여러 곳을 둘러본 뒤 개별 케미컬이(세금 포함) 세일이 많고, 배송비 저렴하고 이것저것 따져서 구매해 봤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별 케미컬이 싼 것도 있고 어느 사이트보다 비싼 곳도 있을 수 있어요.

 

1.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디콘 샴푸 500ml £8.00

빨간색 라벨 STEP2 < WASH> 

카샴푸가 빠질 수 없지~ 국내에 안 팔기도 하고 궁금하니까 담습니다. 

 

2.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핑크쉰 인테리어 클리너 500ml £9.60

파란색 라벨 STEP6 < FINISH>  

핑크쉰은 유명한 제품이니까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3.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저스트 휠 샴푸 500ml £8.00

초록색 라벨 STEP1 < WHEELS>   

AD에도 휠 샴푸가 있었네요. 오토피네스 레볼루션, 오토글란츠 훕스와 같은 포지션 같습니다. 

 

4. 오토글림 엑스트라 글로스 프로텍션 325ml £11.49

국내에도 팔지만 325ml 작은 용량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디테일링에 관심을 가질 10년 전쯤에 지인의 케미컬을 빌려서 사용해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케미컬 4개 £37.09, (영국 내) 배송비 무료, 토탈 £37.09

 

 

5.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카바누바 바나나 센티드 왁스 500ml £12.00

노란색 라벨 STEP5 <PROTECT>   

카바누바를 살 생각은 없었는데, 라벨지가 새 거인 것에 이끌려서 샀습니다. 뚜껑도 아담스와 같이 짜서 쓰는 예쁜 뚜껑~

아직까지 구형을 판매하고 있는 국내에서는 재고가 다 나가야 신형이 들어오겠죠... 몇 년 걸릴 것 같네요. 

영국에서 샀는데 혹시나 구형이 오진 않겠지?? 했는데... 받아보니 구형이 왔어요ㅜ.ㅜ 신형 사진 올려놓고 구형을 보내다니...

 

6.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휠 & 타이어 클리너 500ml £9.99

초록색 라벨 STEP1 < WHEELS>   

AD에도 휠 앤 타이어 클리너가 있었네요. 한국에 없기도 하고, 궁금하니까 장바구니로~

 

여기까지 케미컬 2개 £21.99, (영국 내) 배송비 £3.85, 토탈 £25.84

 

7.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슈퍼쉰 인테리어 & 익스테리어 퀵 글로스 드레싱 500ml £11.95  10% 할인 £10.76

파란색 라벨 STEP6 <FINISH>

케미컬가이 베어본, 아담스폴리쉬 언더캐리지 스프레이 같은 휠 하우스 용으로 사봤습니다. 

 

8.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타이어 글로스 500ml £11.95  10% 할인 £10.76

파란색 라벨 STEP6 <FINISH>

타이어 광택제는 진짜 넘치도록 갖고 있긴 한데... 요것도 그냥... 담았습니다. 

 

9.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크리스탈 글라스 클리너 500ml £9.95  10% 할인 £8.96

파란색 라벨 STEP6 <FINISH>

AD 크리스탈은 5~6년 전에 사용해 보고 1통 다 써봤지만 살게 없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재구매는 진짜 오랜만이네요. 

 

10.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클라씨 새틴 타이어 & 트림 드레싱 500ml £11.95 → 10% 할인 £10.75

파란색 라벨 STEP6 <FINISH>

국내에도 판매하고 있지만 검빨 트리거의 영국 갬성으로 구매하려 하기 때문에 장바구니에 담습니다. 

 

11. 도도쥬스 클리어리 멘솔 글라스 클리너 500ml £8.95 → 10% 할인 £8.05

도저히 살게 없어서 관세 상한선에 맞추다 보니 그나마 저렴한 유리세정제를 골랐습니다. 

 

여기까지 케미컬 5개 £49.28, (영국 내) 배송비 £4.45, 토탈 £53.73

 

이렇게 3개의 사이트에서 각각 구매한 비용이 £37.09 + £25.84 + £53.73 = £117.47입니다. 

 

몰테일에서 보여주는 구매상한선을 꽉 채웠네요. 

 

 

이렇게 장바구니에 담았다가 연속으로 3개를 결제했습니다. 

한국 결제시간 기준으로 2023. 5. 19. 11:00쯤에 했습니다. 

 

영국 현지시간을 살펴보니 한국의 오전 11시는 새벽 3시쯤이네요. 

 

몰테일에 들어가니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직구 배송비 $5 즉시할인 ㅎㅎ

근데 몰테일 배송비 결제 기준이라서 저는 이벤트가 마감되어 할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3개 사이트에서 각각 오기 때문에 배대지에 케미컬들의 배송 정보를 입력을 해주고~ 묶음 배송 신청을 합니다.

묶음 배송 수수료는 $3밖에 안 한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배송이 바로바로 됐습니다. 빠르네요.

택배사에서 택배가 도착했다고 메일을 보내주는데, 이 박스들 중에 제 물건이 있겠네요.

왼쪽 사진을 보면, 누군가가 오토피네스를 시켰네요. ㅋㅋ

 

이렇게 케미컬 11개를 실어오는데, 무게는 6.50kg → $42.30 배송비가 나왔습니다. 

거기에 등급할인 -$1.27, 묶음 배송 수수료 +$3, 적립캐시 적용 -$0.81 해서 최종 $43.22(57,804원) 나왔습니다. 

 

그리고 기다리기만 하면 끝~!

 

한국 시간 기준으로 2023. 5. 19. 11:00쯤 사이트에서 결제, 5. 25. 01:00쯤 몰테일 배송비 결제, 5. 31. 제 손에 택배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완전 빨리 왔네요. 12일 만에 왔습니다. ㅎㅎ

 

이렇게 사무실에 택배가 도착을 하고, 퇴근 후 곧바로 택배 언박싱을 해봤습니다. 

 

조심스레 칼로 뜯어봅니다. 

 

박스가 뜯기 어렵게 되어 있네요. 

 

열어보면~

 

 

주문서가 제일 위에 있고 에어쿠션과 스티로폼 쿠션이 가득 차있네요. 

 

주문서가 있고~

 

하나씩 꺼내보겠습니다. 

 

이렇게 비닐로 2개가 포장되어 있네요. 

 

1.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디콘 샴푸 인텐시브 페인트웍 클렌져 500ml

예쁘네요. 뚜껑도 아담스의 것과 같이 짜서 쓰기 편한 뚜껑입니다. 

 

2.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저스트 휠 콘센트레이티드 휠 샴푸 500ml

휠 샴푸 역시 짜서 쓰는 편한 뚜껑

 

어허... 구형 카바누바가... 왔습니다. 

 

3.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카바누바 바나나 센티드 웻 왁스 500ml

기대했던 신형 라벨의 카바누바가 안 오고 구형 제품이 왔네요. 뚜껑은 아담스의 짜서 쓰는 뚜껑이긴 합니다. 

구형이라서 조금 아쉽네요. 

 

또 꺼내봅니다. 

 

아이고 포장이 너무 꼼꼼하게 되어 있네요. 

 

뜯기도 힘듭니다. ㅎㅎ

 

4.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휠 앤 타이어 클리너 논 애시드 휠 앤 타이어 클리너 500ml

AD도 휠 앤 타이어가 있었는지 몰랐는데, 성능이 궁금하네요. 비슷비슷하겠죠 뭐~ 

요건 보틀이 HDPE 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5.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핑크쉰 인테리어 새틴 드레싱 500ml

이건 왜 트리거가 결합되어 있지? 

하여튼 AD의 전용 검빨 트리거를 결합해 주니 갬성 뿜뿜 돋네요. 

 

 

6. 오토글림 엑스트라 글로스 프로텍션(EGP) 하이 글로스 프로텍티브 페인트웍 실란트 325ml

아주 예전에 인기 많았던 제품이에요. 

 

7.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클라씨 새틴 타이어 앤 루버 드레싱 500ml

노란색 케미컬이 꼭 아담스폴리쉬의 타이어 샤인 같은 느낌이네요. 

 

8.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크리스탈 슈페리어 글라스 클리너 500ml

신형 라벨의 전전 버전을 사용해 봤는데, 재구매하면서 다시 사용해 보게 됐네요. 

 

이렇게 앞서 직구했던 STEP5의 비전 플러스와 STEP6의 크리스탈을 갖게 되면서 AD 유리세정제 형제들을 다 모았습니다. 

 

9.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슈퍼쉰 하이글로스 드레싱 500ml

베어본이나 언더캐리지가 있는데도 AD껄 써본다고 구매했습니다. 

 

10.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AD 타이어 글로스 얼티메이트 타이어 드레싱 500ml

타이어 드레싱제가 차고 넘치는데 또... 클라씨도 사고 요것도 사고...

 

11. 도도쥬스 클리어리 멘솔 프로페셔널 글라스 클리너 500ml

관세 상한선에 맞춰 도도쥬스의 제품을 억지로 하나 골랐습니다. 

 

AD 전용 트리거 5개가 있습니다. 

영국 제품들이 주로 이 트리거를 쓰는데, 그중에 오토브라이트만 검빨 트리거예요. 

케미컬과 결합하면 영국 갬성 제대로 납니다. 

이것 때문에 직구한걸 수도 ㅎㅎ

 

그리고 도도쥬스의 반투명색 트리거~

 

나머지 케미컬의 주문서가 보이고~

 

혹시나 서비스가 있나 싶어서 구석구석 살펴봤는데 전혀 없네요. 

 

역시 다 모아놓고 단체샷을 찍으며 마무리합니다. 

 

이상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오토글림, 도도쥬스 영국 세차 용품 해외직구 언박싱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