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프라데이를 한다고 해서 김해 오토워시에 다녀왔습니다. 

 

요렇게 행사 전부터 공지가 떴었는데, 저는 사실 모르고 있었습니다. 

2023. 11. 11. 마프라데이 평택에서 할 때 카페나 유튜브에 올라왔길래 평택이라는 곳이 부산에서 멀다 보니 그러려니 했었는데, 김해에서도 한다고 하네요. 

처음 신청기간에 신청은 못했었지만,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고 하기에 바로 가보게 됐습니다. 단, 현장 참여자는 경품이나 사은품은 제외라고 하네요. 상관없었습니다. 그냥 행사를 보고 싶었을 뿐~!

 

2023. 11. 13.(월) 회사를 일찍 마치고, 경남 김해로 향했습니다. 

 

오후 6시가 되기도 전인데, 서서히 해가 지고 있었습니다.

 

오토워시에 도착을 하니 6시 조금 넘었었는데, 완전 어두컴컴했습니다. 주차 자리가 있어서 다행히 주차를 했네요~

 

오토워시 입구에는 이렇게 마프라 행사를 알리는 풍선형 출입구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일찍부터 와 계시던 유튜버 액시멈크루도 봤습니다. 

 

행사 현장인데, 아직 시간이 많으니 오토워시 매장을 구경 갔습니다. 

 

예전에는 건물 3층인가 4층에 매장이 있었는데, 이제는 1층에서 하네요. 

마프라 데이 행사날에는 마프라 제품이 30% 할인한다고 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온갖 브랜드들의 세차용품들아 다 있었습니다. 크기는 상당히 크네요. 

 

이리저리 한참을 둘러보다가 타이어 세척 브러쉬가 좀 닳은 것 같아서 하나 사볼까 합니다. 

리바이브 브러쉬~ 8,000원 하네요. 

 

오토워시 휠 타이어 브러쉬는 5,900원 하네요. 

그래서 최종적으로 싼 놈으로 골랐습니다. ㅎㅎ

 

마프라, 라보코스메티카 전 제품 30% 할인을 하고 있었습니다. 

뭐 살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마프라 행사를 왔으니...

 

마프라 글라스 클리너 10,000원 → 7,000원 하네요. 

가격 참 착하네~ 요걸로 하나 샀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14,000원을 결제하게 되었네요. 

 

마프라 유리세정제~

 

타이어 브러쉬와 폼트리거 하나~

 

이제 마프라데이 행사장으로 들어갔습니다. 

 

행사장 입구에서 '현장인증 SNS이벤트'라고 보이던데, 이걸 인증하면 주차전호판을 하나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마프라보다 라보코스메티카가 더 예뻐 보여서 이걸 고르게 되었어요. 

그리고 각종 스티커들도 맘에 드는 거 몇 개 얻었습니다. 

 

다들 싸인을 받으시길래 저도 마프라 유리세정제 구매한 제품에 싸인을 받았습니다. 

라보코스메티카의 마스터 디테일러 레지콕스 님이시라고 합니다. 

유튜브에서만 보던 분을 직접 보다니 신기하네요. 

 

직원분이 사진도 찍어주셔서 같이 사진도 찍고~

 

요렇게 유리세정제에 레지콕스의 싸인도 남겼습니다. 

 

신기하네요~

 

옆에 액시멈크루 님도 계셔서 케미컬 뒷면에 싸인도 받습니다. 

 

손으로 바로 만져서 그런지 싸인이 좀 번졌네요~

 

오토워시 내 마프라데이 행사장 전체모습입니다. 

아직 많은 사람들이 오지는 않은 상태였어요. 

 

행사장 내에도 라보코스메티카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고~

 

마프라, 매니악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날씨가 점점 추워지다 보니까 오뎅도 먹으라고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2개 먹었는데, 완전 꿀맛이네요~

 

잠시 후 7시가 되어서 마프라 데이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유튜버 액시멈크루 님께서 휠 세정에 대한 강의를 해주셨습니다. 

 

휠 세정과 코팅에 대한 과정을 설명해 주십니다. 

 

*

열정적인 강의~^^ 좋았습니다. 

 

그리고 잠시 쉬었다가 레지콕스 님께서 라보코스메티카 신제품을 소개하는 겸 시연 행사를 했습니다. 

휠 세정을 하고 잠시 쉬는 시간에, GV70 차량 번호 가림판에 대해서 직원분께 파는 제품인지... 물어봤는데, 나중에 행사 끝나고 몰래 오랍니다. 주신다고...

트렁크를 열어보시더니, 마프라가 예쁘냐, 라보코스메티카가 예쁘냐... 물어봐주시고 너무 감사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마프라 제품에 대해서 레지콕스가 영어로 설명하고 옆에 대표님이 통역을 해주십니다.

 

유튜브에서도 봤지만, 영어... 상당히 잘하시네요. 

 

라보코스메티카 신제품을 이렇게 시연해 주십니다. 

 

요래요래서 좋다 라고 해요~ ㅎㅎ

 

일정 시간이 흐르고~ 

워시를 해줍니다. 

 

아랫부분부터 고압수로 쏴주는데 참가자들에게 질문도 하시네요~

 

깨끗하게 헹궈줍니다...

와~ 저 이쁜 번호 가림판이 이제 내꺼?

 

다음은 카샴푸 셈퍼?를 이용해서 버킷 희석을 보여줍니다. 

 

몇 뚜껑 넣고~ 고압수로 거품을 내줍니다. 

 

미트질에 거품이 많이 올라오는데, 참가자들에게 해볼 사람을 찾네요. 

 

참가자 한분이 직접 미트질을 하고, 사용 소감을 말해줍니다. 

적은 희석비에 아주 부드럽다고 합니다. ㅎㅎ

 

이번에 아주 공을 들여 내놓았다는 유리세정제도 설명해 주고 유리에 직접 닦아주기도 합니다. 

 

이건 유리막코팅제~ 전문가용 말고 오너용이라고 합니다. 

 

가볍게 발라주고~

 

유리막코팅에 대해서도 설명을 많이 해주십니다. 

 

닦고~

 

스르륵 아주 쉽게 닦인다고 합니다. 

 

슬릭감도 우수했어요~

 

운전석 쪽 본넷에는 마프라데이 평택에서 발라놓아 경화가 된 곳이라며 물을 뿌려서 보여주십니다. 

 

비딩 쉬팅 보여줍니다. 

 

세상엔 좋은 제품들이 너무 많구나...

 

그리고 마프라데이 마지막 행사인 경품추첨 행사~

많은 사람들이 경품을 받아갔습니다. 저는 정식 초대장을 받고 온 게 아니라서 패스~ㅎㅎ

 

그리고 경품 행사를 끝으로 가실 분 가시고, 폴리싱 교육을 간단하게 30분 한다고 해서 저는 끝까지 듣고 왔습니다. 

도장면의 엣지 부분이 가장 약하니 조심하라는 것과~

 

케미컬을 균등하게 패드에 묻히고~

 

폴리싱 하는 방법을 보여주십니다.

 

이걸 끝으로~ 마프라데이 행사는 끝이 났습니다. 

전체적으로 2시간 반 정도 한 것 같습니다. 

평일 저녁시간에 하다 보니 주말 평택 프로그램보다는 짧게 한 것 같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에게 번호 가림판을 주신 직원분과 사진도 한컷 찍고~ 집으로 왔습니다. 

 

집 지하주차장에 도착을 해서 번호 가림판을 꺼내봅니다. 

 

우와~ 쥑이는데? 완전 이쁜데??

어머머... 완전 예쁨 뿜뿜 돋고, 갬성 그 잡채네.  

 

뒷면은 이런 식으로 휴대폰 거치대 형태로 되어 있네요~

 

요렇게 늘어나서 번호판 커버에 끼우는 형태인 것 같네요~

 

제 차량 투싼ix에 끼워봅니다. 

우와~~~~ 대박 예쁘다~!~! 이런 게 있었다니... 

이제 블로그 하면서 모자이크 하는 게 한결 수월해졌네요. 

 

와~ 너무 갬성 돋네, 완전 예쁘네~

 

번호판과 가림판을 위에서 본 모습이에요~

 

다시 한번 마프라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번호 가림판을 주셔서...

앞으로 라보코스메티카, 마프라 제품들을 좀 더 적극적으로 구매하겠습니다.

 

이상 마프라데이 행사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