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담스폴리쉬의 미국 공홈에서는요~

http://adamspolishes.com

 

Adam's Polishes | Premium Car Care Supplies

It won't be here tomorrow. Regular Price: $39.99 Sale $34.99

adamspolishes.com

미스테리박스라고 랜덤 상품을 뭐 지난 블프 때부터 한 달 간격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참다 참다... 또 질렀습니다~

 

요놈

29.99달러로 50달러 이상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이번엔 고심 끝에 요렇게 주문했어요~!

오더뉴트럴라이져(냄새중화제), 디테일스프레이는 미스테리박스와 상관없이 필요해서 사고, 

버킷은 집에 많지만 디자인이 이뻐서 사고 했어요~ㅋㅋ

 

해외 직구하는 방법은 여기에 자세히 써놨습니다.

http://sein-papa.tistory.com/42

 

세차 용품 첫 해외 직구 및 그 방법 - 1

부산에 사는 촌놈이 처음으로 해외직구를 해봤습니다. 구매용품은 아담스폴리쉬 제품이었어요~~ 요건 미국 콜로라도에 있는 세차용품 회사랍니다. 블랙프라이 때부터 수많은 고심 끝에 지르게 됐답니다ㅋㅋ 해외..

sein-papa.tistory.com


이렇게 주문을 하고 약 2주 정도만에 받았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를 열면~

 

 

 

 

주문서가 있네요~~

 

펌킨 냄새 중화제, 디테일스프레이 입니다.

 

 

아담스 버킷~~!!

 

 

검정 케미컬 흘러내리는 부분에 아담스폴리쉬 글자가 새겨져 있네요~~

 

 

그리고 스티커~!

3개 주문했는데 4개가 왔습니다. 

하나는 서비스인가 봐요~ㅋㅋ

 

이번에는 미스테리박스를 뜯어봅니다. 

케미컬이 3개만 들어 있어도 30달러 본전이죠~

두둥~~

 

종이를 걷어내니~

5개입니다ㅋㅋ

 

 

 

먼저 에코 휠 클리너

 

VRT - 비닐 러버&트림

 

헉 냄새 중화제... 중복이다.

그래도 펌킨은 한정판이니까 냄새 다르겠지...

 

버터리왁스

 

울트라폼 카샴푸~

이건 저번에 한정판 샀었는데ㅜ 중복...

 

과연 얼마일까?!?!

미국 공홈 가격을 확인해 봤습니다. 

꺼낸 순서대로

1. 에코휠클리너 - $12.99

2. VRT - $19.99

3. 오더뉴트럴라이져 - $16.99

4. 버터리왁스 - $19.99

4. 울트라폼샴푸 - $14.99

계산기 돌리니까

 

토탈 84.95달러네요~

거의 30달러로 85달러치 케미컬을 득템~!~!

 

우리 돈 

30달러 >>> 33,500원으로

85달러 >>> 95,000원

가량의 케미컬 득템~!~!

이렇게 보니 완전 이득이네요~

더군다가 아담스폴리쉬의 공식 수입사인 쿠스컴퍼니의 한국 내 판매 가격을 비교해 봤습니다. 

 

합계 14만 원...

33,000원을 들여서 한국 판매 기준 140,000원 치 득템이니 완전 완전 진짜 이득~!~!ㅋㅋ

전체 샷입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지니집 항공 배송비 내역입니다. 

 

 

배송비는 36,760원 들었습니다. 

이상 아담스폴리쉬의 미스테리박스 개봉기였습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