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제품입니다. 

저는 차량 천정의 섬유 같은 것을 부리고 닦는 제품인 줄로 알고 구매했는데, 

실내 인테리어 디테일러 더라고요~

 

사진에서 보는 것과 같이 FAB 밑에 All Purpose Interior Cleaner라고 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에는 1:5~1:10으로 희석해서 사용하라고 뒷면에는 되어 있네요.

이 제품은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코리아에서 16,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의 제품 설명은요~

FAB Interior Upholstery Cleaner
FAB는 차량 인테리어에 있는 얼룩을 제거하는 실내 클리너이자 다용도 클리너입니다. 
FAB는 모든 종류의 천이나 플라스틱 부위의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펫, 천장, 문짝, 시트 그리고 대쉬보드 같은 모든 실내 부위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FAB는 현재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영국 본사에서 실내 APC(All Purpose Cleaner : 다용도 클리너) 중에서 베스트셀러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FAB를 사용하면 오염물을 빠르고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FAB 제품 특징>
- 거품이 많이 발생하지 않는 세정제
- 따뜻한 물 또는 차가운 물과 함게 사용 가능
- 라벤더 향
- 최대 1:100의 희석 비율
- 흙먼지도 쉽게 제거

 

 사용방법은 타 제품과 같이 뿌리고 닦으면 되겠죠??

다시 돌아와서 

 

소분통에 소분을 합니다~

 

1번 써봐서 아직 한참 남아있습니다~

 

1:5부터 1:10이라니까 진하게 1:5로 희석했습니다. 

 

딱 선에 맞춰주고~

 

뚜껑을 닫으면 끝~!

 

오늘은 이사한 새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좌수영로에 위치한 독특닷컴 셀프세차장에 왔습니다. 

 

외부세차는 안할거예요~~

순수 내부 세차만 하고 집으로 갈 겁니다. 

외부세차는 다음날~

먼저 LG 코드 제로 무선청소기로 내부 세차를 해줍니다. 

너무 좋아요~~

 

트렁크 마무리하고~~

 

트렁크부터 해주었습니다. 

뿌려주고~

 

 

닦고~

깨끗해졌어요~~

 

 

이 정도의 색감을 보여주네요~~

 

 

 

플라스틱 부분에 대해서 엄청나게 색감이 진해지고 그런 건 없습니다. 그냥 오염물을 벗겨내 주는 정도였어요~

 

트렁크 부분을 다하고 정리해주었어요~~

 

오른쪽 뒷문짝 뿌리기 전~

 

아낌없이 팍팍 뿌려주었어요~

 

 

닦아내었습니다. 

발이 닿는 부분은 특이 지저분하죠~~

 

뿌리고~

 

닦으면 끝~!

 

 

 

 

 

그리고 차량 천장의 이런 섬유가 문제죠~!~!

이거 닦을 목적으로 FAB을 샀던 거거든요~

 

 

팍팍 뿌려주고~

 

닦아줍니다. 

윗 방향으로 뿌리다 보니 얼굴에 자연스레 묻는 참사가 일어납니다. 

향도 홈페이지엔 라벤다향이라고 했지만...

모르겠어요~계속 맡으니까 기침도 나오고...

닦아줍니다~

 

 

 

썬루프 천에도 해주었는데... 뭔가 전후 색감차이를 못 느끼겠어요~

 

 

발이 닿은 부분은 역시 오염물이 많아요~

 

닦아주면 끝~!

 

운전석 문짝 전~

운전석 문짝 후~

 

운전석 메인 대쉬보드 및 계기판~

 

팍팍 뿌리고~

 

닦아요~~

 

 

 

 

깔끔합니다~

 

 

 

발이 닿는 부분과~

 

 

브레이크 페달까지~

 

 

 

 

 

깔끔해졌어요~~

 

 

 

 

 

 

 

 

보조석족의 나머지 절반도 뿌리고 닦아요~~

그리고 앞쪽의 천정 부분~~

 

 

 

 

 

뭔가 특별히 더 깨끗해졌다는 느낌은 들지 못했어요~

섬유 부분은 특별함이 없네요~

 

 

 

전부 다하고 끝~!

 

 

 

 

 

차량을 다 청소하고 남은 양이예요~~

꽉 찬 상태에서 했는데, 절반 이상 사용하였네요~

희석해서 쓰는 거라서 언제 다 쓸지...

 

코일 매트의 발이 닿는 부분도 닦았어요~

 

 

음... 좋아~

총평

세정력 ■■□□□

광택 ■■□□□

 

세정력은 특별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저는 천정의 섬유를 좀 닦을 목적으로 케미컬가이 페브릭 클린하고 고민하다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섬유 부분에 대해서는 작업 전이나 후나 별 차이를 느끼지 못했어요.

그래서 뭔가 부족하다... 2% 부족하다... 그런 느낌입니다. 

플라스틱 부분에 대해서는 타제품도 이 정도의 성능은 보여주거든요...

약국에 파는 알코올 뿌려서 닦아도 웬만한 때는 지워집니다ㅋㅋ 소독도 되고~!

닦고 나서도 플라스틱 색감이라던지 번들거림 이런 거는 없었어요~

그냥 무난하게 닦을 수 있는 제품이랄까... 그렇기 때문에 특별함도 없다고나 할까...

향도 라벤다향? 이게 라벤다향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뿌리면서 계속 기침이 나왔어요. 별로 좋지는 않았습니다. 

 

재구매 의사 : 없음

 

이상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의 FAB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