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집사람차, 저희집 세컨카 레이의 세차를 위해서 수영구 망미동에 위치한 '센텀셀프세차타운'에 갔다 왔습니다.

 

장소는 여기 좌수영로 105입니다. 

 

이쪽의 시설은 센텀재송24시셀프세차타운보다 좋긴 하지만 크게 만족하지는 못했어요.

동전, 카드 둘다 사용가능하고, 5개 세차베이중 끝쪽 2개 베이에서 개인폼랜스사용이 가능했답니다. 

밤 12시가 넘으니 불을 몇개 끄더라고요~

 

우선 세차장에 도착을 해서 내부세차를 먼저 진행했습니다. 

주로 아이를 태우는 관계로 차 안에는 과자부스러기 등등 너무 지저분했어요~

 

먼저 본넷을 열어 엔진열을 식혀주고~

 

용품을 너무 많이 가져오것 같기도 해요...

놓을데가 없네요...

그리고 이사하면서 구입한 LG 코드제로 A9 무선청소기를 이용해서 바닥의 오염물들을 청소했어요~

세차장에는 500원에 2분인가? 사용가능한데

이 청소기의 장점은 세차장에서 껐다 켰다 맘대로 조절할 수 있고, 무선이니까 휴대도 편리하고, 밧데리도 2개예요~

 

오~~ 성능이 좋습니다. 브러쉬 있는 주둥이로 왔다갔다 하니까 깔끔하게 청소가 됐어요~

 

 

 

 

깔끔하게 하려고 계속 터보모드로 쓰다보니까 내부세차가 끝나갈때쯤에는 밧데리 1개를 다 썼어요~

그래서 교체해주고 다시 해줬습니다. 

 

주둥이를 교체해서 시트부위에도 하고~

내부세차를 끝냈습니다. 

 

 

 

청소기로 빨아 땡길수 있는건 다 했습니다. 

이너클린으로 닦고 할거지만, 앞으로 세차장갈때 항상 무선청소기를 휴대하고 다녀야 겠네요~~

내부세차할때 딱입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했으나 휴대성, 흡입력 등 아주 좋습니다. 세차장에서 500원 넣고 할일이 없겠네요 이젠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