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미컬가이 미국 공홈에서 미스테리백을, 아담스폴리쉬 미국 공홈에서 20% 세일로 인한 해외직구 묶음 배송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얼마 전 2020. 3. 9. 쯤부터 케미컬가이 미국 공홈에서 미스테리백을 하는 거예요~ 딱히 필요한 물품이 없어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20% 할인 코드를 넣으면 할인이 된다고 하는 메일이 왔더라고요.

 

장바구니에 하이드로슬릭을 넣어두고 있었더니, 쿠폰을 준다고 하면서 꼬시는것 같았습니다. ㅎㅎ 첫 구매고객은 할인 코드를 넣으면 할인이 된다고 하는데, 저는 첫 구매 고객이 아니라서 할인 안될 줄 알고~ 그냥 재미 삼아 할인 코드를 입력해 보았습니다. 아니 웬걸... 미스테리백이 20% 할인되네요~ 어쩔 수 없다 ㅎㅎ 사야겠다 싶어 바로 구매를 했었습니다. 그리고 배대지를 이용하는 배송비를 고려해 케미컬가이 옆동네인 아담스폴리쉬도 20% 할인하고 있어 케미컬을 몇 개 선별적으로 구매를 했었어요~ 속전속결로 ㅎㅎ

 

이렇게 왼쪽은 케미컬가이, 오른쪽은 아담스폴리쉬의 당시 홈페이지였는데, 미스테리백과 20% 할인을 강조하고 있어요~

 

먼저 케미컬가이에서는 미스테리백, 그리고 이너 클린이 다 써가는 관계로 국내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지 않은 이너 클린 베이비파우더향을 하나 해서 토탈 $54.57에 구매를 했었습니다. 

미스테리백 : $49.99 (20% 할인 코드 적용 $39.99), 이너 클린 : $11.99 (20% 할인 코드 적용 $9.59), 미국 내 배송비 $4.99

이렇게 토탈 → $54.57 결제했습니다. 

 

그리고 옆동네로 넘어와서~

 아담스폴리쉬에서는 언더캐리지 스프레이, 메가폼, 휠 앤 타이어 클리너, 반팔티를 골랐습니다. 

아담스폴리쉬의 대부분의 라인업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없는 제품들만 선별해서 구매를 한 건데, 언더캐리지 스프레이는 케가네 베어본과 비슷하겠지만 궁금해서 사보았고, 메가폼은 제가 아담스 미스테리박스를 끊은 이후에 신제품으로 출시되어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휠 앤 타이어는 그냥 궁금해서 샀고요.ㅎㅎ 반팔티는 아담스의 겨울 후드티도 만족스럽게 입고 있고, 케가네 반팔티 2개 또한 너무 좋아서 아담스 반팔티 또한 한번 사보았어요~

 

이것 역시 20% 할인 코드를 넣었습니다. 

언더캐리지 스프레이 - $12.99(20% 할인 코드 적용 $10.4), 휠 앤 타이어 $10.99(20% 할인 코드 적용 $7.8), 티셔츠 $19.99(20% 할인 코드 적용 $16), 메가폼 $16.99(20% 할인 코드 적용 $13.6)

이렇게 토탈 $60.96(할인전)  $48.8(할인 후) + 배송비 $6.49 해서 $55.29 결제를 했습니다.

 

https://www.ohmyzip.com/

 

오마이집

해외 배송대행

www.ohmyzip.com

그리고 오마이집을 가입하고 가입 쿠폰을 사용하면서 배송신청서를 작성해주었습니다. 

 

이렇게 작성해주면 끝~!

 

케미컬가이는 구매 결제 후 24시간 안에 배송을 시작해서 빨리 도착했는데, DE센터에 도착한 뒤에도 아담스는 발송조차 하지 않았네요... 장사가 잘돼서 그런가... 배송이 좀 늦었습니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케미컬가이와 아담스폴리쉬의 제품을 각각 배송 신청하고 한 번에 묶음배송을 신청하면~ 배송비는 1개만 책정되어서 제 손으로 오게 신청을 했어요~

 

아담스가 다와 갈 때쯤~

 

이렇게 자동 결제가 되도록 해놓았는데, 새벽 1시에 $34 정도가 결제되었네요~

2개 묶음 배송이고, 항공임을 감안한다면 적당한 선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항공사에 인계한다는 안내가 있고~

 

비행기를 타고 인천공항에 도착을 했습니다. 

 

통관 완료 후 2020. 3. 26. 오후 3시경 사무실로 택배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집으로 퇴근하자마자 바로 택배를 뜯어보았어요~

 

택배 개봉은 언제나 설렙니다. ㅎㅎ

 

박스를 열면 이런 식으로 에어 포장이 되어 케가네와 아담스가 묶음 포장이 되어 있네요~

 

가운데 큰 박스를 꺼내면 케미컬가이 미스테리백으로 확인됩니다. 

 

미스테리백을 걷어내니 요런 모습이고~

 

포장용지를 걷어내면 이렇게 케미컬이 보이네요~

 

이건 케미컬가이 이너 클린 베이비파우더 향입니다. 미스테리백과는 별개를 구매했지요 ㅎㅎ 박스 포장 자체도 다르게 왔네요~ 

 

아담스폴리쉬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1. 언더캐리지 스프레이

 

2. 메가폼

 

3. 휠 앤 타이어 클리너 - 배송 박스도 좀 찌그러져 있던데 요거 아랫부분이 좀 찌그러져 있네요~ 

그래도 안 새서 온걸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4. 반팔티

 

그리고 트리거 2개와 아담스폴리쉬의 스티커 1장과 미국 감성의 사탕 3개. 

포장의 색깔처럼 하얀색의 사탕이었는데 우유맛과 박하맛이 오묘하게 느껴지는 사탕이었어요~

 

그리고 박스 안에 있던 왼쪽은 케미컬가이의 주문서, 오른쪽은 아담스폴리쉬의 주문서가 있었습니다. 

 

이제 케미컬가이 미스테리백을 꺼내보겠습니다. 뭐가 들었을까???

 

박스를 열면 뒤집어져 있네요~ 반대로 열었나 봅니다. 일단 케미컬은 5개 있는 걸로 ㅎㅎ

 

1. 디테일링백 & 트렁크 오거나이져 - $39.99

 

2. 블레이진 바나나 스프레이 왁스 리미티드 - $ 14.99

 

3. 스트릭 프리 윈도우 클린 글래스 클리너 - $8.99

 

4.이지 크림 글레이즈 (구형) - $19.99

캬~ 클래식한 케미컬가이 마크 오랜만에 보네요~

 

5. V07카샴푸 - $9.99

 

6. G6하이퍼코트 하이글로스 드레싱 - $16.99 

7. 마이크로화이버 어플리케이션 2팩 - $4.99

 

8. 워크홀스 프로페셔널 그레이드 마이크로화이버 타월 3팩(그레이) - $9.99

 

9. 스티커 - 가격 미상

케미컬가이의 미스테리백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다음 궁금했던 아담스의 티셔츠를 한번 살펴보았어요~

이렇게 포장용지를 꺼내면~

 

티셔츠의 앞모습이예요~  검정 반팔티에 보라색의 그라데이션 무늬가 일자로 있었습니다. 

 

앞쪽의 아담스 마크가 딱~!

 

뒷면에는 크게 아담스라고 적혀있어요~

입어보니까 딱 맞습니다. 국내 100 사이즈의 티를 입는 제가 미국 M 사이즈와 딱 맞습니다. 

 

디테일링백~!

집에 디테일링백이 많아 굳이 뜯어보지는 않겠습니다. 

 

아담스폴리쉬의 트렁크 오거나이져는 아이 장난감 보관통이기 대문에 관상용이고, 케가네 백은 타월 보관용(세차장 안 들고 다님, 너무 작아요), 결국 오토피네스 크루백만 즐겨 쓰게 되는 것 같습니다. 

케미컬가이 미스테리백을 미국 내 판매 가격을 종합해보면요~

1. 디테일링백 & 트렁크 오거나이져 - $39.99
2. 블레이진 바나나 스프레이 왁스 리미티드 - $ 14.99
3. 스트릭 프리 윈도우 클린 글래스 클리너 - $8.99
4. 이지 크림 글레이즈 (구형) - $19.99
5. V07카샴푸 - $9.99
6. G6하이퍼코트 하이글로스 드레싱 - $16.99
7. 마이크로화이버 어플리케이션 2팩 - $4.99
8. 워크홀스 프로페셔널 그레이드 마이크로화이버 타월 3팩(그레이) - $9.99
9. 스티커 - 가격미상

더해보았습니다. 허걱 토탈 가격 $125.92 엄청나네요~ 미스테리백만 계산한 건데...

1번 디테이링백을 39.99달러에 판매를 하는데, 저는 미스테리백으로 할인 코드 받아 39.99에 구매를 했습니다. 그렇다면 평상시에 디테일링백만 그 가격대로 주고 산거라면 케미컬은 공짜로 특템? 이정도면 중박? 대박?ㅎㅎ 해외직구 안 할 수가 없겠죠?? 국내 판매 가격과는 굳이 비교하지 않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 해외직구를 통해서 구매한 제품들을 모두 모아놓고 한컷 찍었습니다. 아담스 스티커와 티셔츠 빼고~

 

이상 케미컬가이 미스테리백 + 아담스폴리쉬 해외직구에 대한 묶음 배송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