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BMD 왁스의 공홈에서 부활절 세일 기간에 직구한 후기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세일 기간에 무언가를 노리고 있는 곳이에요~

자이몰 미국 공홈에서 구매한 왁스가 배송이 되는지 휴대폰으로 메일을 수시로 열어보던 중 뜬금없이 BMD 부활절 세일이라는 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때가 2020. 4. 8. 오전 8시 ㅎㅎ

 

https://www.bmdluxurycarwax.co.uk/

 

BMD Luxury Car Wax | Car Wax Manufacture | Hand Made Wax

 

www.bmdluxurycarwax.co.uk

뭐 살 거 있나 싶어서 한번 홈페이지를 둘러보았습니다. 

 

이런 식으로 홈페이지에는 세일이라는 홍보를 딱 해놓았네요~

세일 폭은 할로윈 세일 같이 전과 같았습니다. 역시 영국 내 무료배송에 50파운드 이상이면 월드와이드 무료배송입니다. 직배송이 된다는 것은 참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세일 기간을 놓칠 수는 없겠죠?? 최근 출혈이 크지만 그래도 집사람의 허락을 득하고 결제를 해보았습니다. 

제가 고른 제품들은요~ 평소에 눈여겨 봐놓은 제품들이예요~ 많은 종류의 왁스를 사고 싶지만 금전적인 여유가 되지 않는 관계로 샘플 왁스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제네시스 왁스 50ml 샘플 - 15파운드

 

코스모스 왁스 50ml - 15파운드

 

그리고 왁스 및 샴푸 성애자이니까 ㅎㅎ 왁스와의 깔맞춤을 위해 골랐습니다. 

아틀란티스 제네시스 샴푸 500ml - 10파운드

 

시리우스도 왁스가 있으니까 

아틀란티스 시리우스 샴푸 500ml - 10파운드

 

갖고 싶었던 물왁스입니다. 

라자루스 - 10파운드

 

라자루스 하이브리드 - 11파운드

 

이렇게 총 6개 담고 결제를 진행해주었습니다. 

 

쇼핑카트에 담은 물품을 보면, 2.65kg이라 되어 있습니다. 

 

가장 먼저 Estimate Shipping & Taxes  - 배송 및 세금 계산을 눌러~ 옆쪽에, 코리아 - 부산 넣어주고 얼마가 나올지 봅니다. 

 

뭘 선택하겠습니까?? 당연히 프리 쉬핑 선택합니다. ㅎㅎ

 

그다음부터는 시키는 대로 영문에 맞춰 배송받을 주소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영문 주소지 변환의 도움을 받으시면 돼요~

기존에 배송된 주소지가 남아 있어서 일사천리로 진행이 됩니다. 

 

50파운드 이상이면 월드와이드 무료배송이니까 당연히 프리 쉬핑에 체크해줍니다. 

 

그렇게 페이팔로 결제해주면 끝~!

부활절 세일 메일을 받고 난 뒤 몇 시간 안되어서 오전에 결제를 했습니다. 

바로 bmd로부터 결제 확인 메일까지 받았습니다.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끝?

 

그런데...

결제 후 11시간 만에 일부 환불했다는 페이팔의 메일을 받았습니다. 

뭐지?? 뭐야 이거...

 

뭘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았어요~

 

Hi, we have refunded you £21 with Paypal as we are out of stock of both Lazarus, sorry, the rest of your order is ready to go, sorry for any inconvenience
best regards
Stevie BMD

이걸 파파고 돌려요~

안녕, 우리는 당신에게 페이팔로 21파운드를 환불했다. 우리는 Lazarus 둘 다 재고가 없어서, 미안, 너의 나머지 주문은 이미 갈 준비가 되었다. 불편함을 사과한다.
안부 전합니다
스티비 BMD

이런... 라자루스가 둘다 매진이라고?? 벌써 다 팔렸어??

아쉬웠습니다. 매진이라고 하니까 더 땡기네요~

근데 이상한 게 부활절 세일 메일을 받고 얼마 안 있어서 주문을 넣었는데 벌써 매진?? 재고를 준비 안 해놓고 세일을 했다는 말인가?? 뭔가 이상한데... 뻥치는 건가??

 

다시 홈페이지를 들어가 봐도 라자루스 / 라자루스 하이브리드는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뭐야 이놈들... 매진이면 out of stock 해놔야지 계속 in stock 해놓고 있네요.

 

그리고 며칠간 계속 지켜보았습니다. 근데도 계속 인스탁 해놓고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실제로 저 말고도 카페글들을 보면 구매물품 중 라자루스는 환불된 사람들이 많더군요.

며칠이 지나도 계속 판매하는 걸로 봤을 때 요놈들이 뻥치고 배송을 안 시키는 것 같았습니다. 프리 쉬핑으로 에어메일에 보낼 수 있는 무게의 한계 때문으로 추정되었습니다. 처음에 2.65kg였던 게 맘에 걸렸거든요.

그래서 3일 뒤 다시 한번 주문을 넣어보았습니다. 

단 조건은, 다른 물품을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라자루스 / 라자루스 하이브리드 2개만 구매를 하고 에어메일 배송비를 내는 조건으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어차피 진짜로 매진이라면 모두 환불받을 테니깐요. 

섣불리 왁스 하나 넣었다가 라자루스, 라자루스 하이브리드는 환불되고 왁스만 배송되는 참사가 날 수도 있으니까요. 

 

 환불받고 3일 뒤 까지도 매진이 안되어 있어서 결제를 시도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라자루스 / 라자루스 하이브리드 2개 21파운드, 배송비 6파운드 해서 총 27파운드를 결제해주었습니다. 

 

 우리 시간으로 2020. 4. 11. 00:08 결제를 했네요~

 

결제확인 메일까지 받았는데~ 며칠 동안 아무 반응이 없네요~ ㅎㅎ

몰라~ 진짜로 매진이면 환불되겠지~ 

 

며칠 뒤에 연달아 메일이 2개 왔습니다. ㅎㅎ

띠로리~!~!~!

첫 번째 주문한 것, 두 번째 주문한 것 모두 배송 시작되었습니다. ㅎㅎ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배송 상황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이건 첫 번째 주문서 쉬핑~

 

이건 두 번째 주문서 쉬핑~

각각 배송 출발했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중 두 번째 주문서를 가져왔습니다. 

Hello, your order has been shipped with Royal Mail airmail tracked service so you can check the delivery progress of your order, due to the coronavirus delivery times may take a little longer than normal.
your Royal Mail tracking number is LB~~~~~~GB

We appreciate your recent order with BMD Luxury Car Wax.We value your trust in our company, and we will do our best to meet your service expectations.

Your purchase also includes free application support should a problem arise, please email us on info@bmdluxurycarwax.co.uk

Thanks again, for your order. If you have any questions, please don’t hesitate to contact us.
Sincerely,

Stevie Black
BMD Group
Black Magic Detail

다시 파파고 돌렸습니다. 

안녕, 너의 주문은 Royal Mail 항공 우편 추적 서비스와 함께 선적되었어, 그래서 너는 코로나바이러스 배송 시간이 보통보다 조금 더 걸릴 수 있기 때문에 너의 주문의 배송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어.
Royal Mail 추적 번호는 LB~~~~~~GB입니다.

우리는 BMD 럭셔리 카 왁스와 함께 당신의 최근 주문에 감사한다.

당사는 당사에 대한 귀사의 신뢰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사의 서비스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무료 애플리케이션 지원도 함께 제공되므로 info@bmdluxurycarwax.co.uk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다시 한 번 주문해줘서 고마워.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주저하지 마시고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진심으로

스티비 블랙
BMD 그룹
블랙 매직 디테일

이제 진짜 끝났습니다.

잊을만하면 도착하겠지만, 지난번 구매했을 때는 2주 정도 지나서 왔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얼마나 더 걸릴지는 모르겠네요~

결론은...

제 추측이 맞았습니다. 매진이 아니었어요, 매진은 그냥 둘러댄 거였어요ㅎㅎ 

에어메일 무게(제한?) 때문에 다 담을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무거우면 돈 더 드니까 무료배송 시켜주면 손해?잖아요. 

bmd에서는 그냥 매진이라고 일방적으로 환불을 해버리기 때문에 라자루스만 따로 배송비 얹혀서 구매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라자루스에 샘플 왁스 얹혀서? 아무튼 적당히 가볍게 담아야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초록창에 들어가 국제우편 배송을 조회해봅니다. BMD에서 확인되는 트래킹 번호를 입력하면 끝~!

 

오~~~~2020. 5. 13. 교환국에 도착을 했다고 나옵니다. 

 

다른 하나는 아직 도착을 하지 않았네요~

 

그리고 드디어 2020. 5. 14.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역시 먼저 주문했던 택배 하나만 도착을 했답니다.

 

조심스럽게 택배 박스를 뜯어보겠습니다. 

 

박스를 열면 뽁뽁이 포장이 어마어마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ㅎㅎ

 

옆에 A4용지가 있는데, 주문서 같네요~

 

역시 주문서가 있는데, 라자루스와 라자루스 하이브리드는 매진이라고 취소되었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뻥인 거 알지만...

 

뽁뽁이 포장을 뜯어보겠습니다. 테이프는 안 붙어져 있고 돌돌 말아져 있습니다. 

엄청 깁니다. 

 

드디어 내용물이 보이네요~

 

제네시스, 코스모스 왁스 샘플이 보입니다. 

 

그리고 샴푸 2개~!

 

먼저 제네시스 50ml 샘플 왁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케이스가 참 예쁘네요~ 작년에 주문했던 프로메테우스 샘플 하고 같은 케이스지만 다시 봐도 좋네요~

 

뚜껑의 모습~!

 

어허~~~ 뚜껑이 깨져 있습니다... 포장이 잘 되어 있던데... 어찌 된 거지...

 

뚜껑을 열어 내용물을 보면, 복숭아 빛의 왁스 색깔에 향기 또한 복숭아 향이 났습니다. 오일리함이 느껴지네요~

 

뚜껑에도 뭔가 많이 묻어 있습니다. ㅎㅎ

 

아... 뚜껑이 깨진 게 좀 아쉽네요~!

 

다음은 코스모스 50ml 샘플 왁스

 

케이스 참 좋습니다. 여성들 화장품 케이스 같아요~

 

뚜껑을 열면 카나우바 색깔의 새햐얀 왁스입니다. 냄새는 그닥 좋지는 않네요. 

 

이건 아주 깔끔한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샴푸를 꺼내보겠습니다. 

 

아틀란티스 럭셔리 카샴푸~!

시리우스 샴푸입니다. 기존 시리우스 왁스를 가지고 있어서 구매했는데, 색깔이나 뚜껑을 열었을 때 키위향이 나는 게 똑같네요~

 

점성은 어느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역시 아틀란티스 럭셔리 카샴푸~!

이건 제네시스 샴푸인데, 뚜껑을 열어서 향을 맡아보니 제네시스와 같이 복숭아 향이 났습니다. 

 

역시 점성이 있어 보입니다. 

같은 샴푸, 향과 색깔이 달라요~!

 

이렇게 택배 전체샷을 찍어보고 마무리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주문했던 라자루스의 국제우편이 도착을 했습니다. 

2020. 6. 6.(토요일) 부산우편집중국에 도착을 했네요~

 

이틀 후인 2020. 6. 8. 월요일 제 손으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사무실에 도착~!~!

 

집으로 와서 설레이는 맘으로 택배를 개봉해봅니다. 외관상 액체가 새거나 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ㅎㅎ

 

칼로 뜯을 때 가장 설레입니다. ㅎㅎ

 

제일 위에는 A4용지의 주문서 일 것 같고, 뽁뽁이 포장과 스티로폼 비엔나 소세지 같은 쿠션들이 들어가 있네요~

 

역시 A4용지는 주문서였습니다. 라자루스와 라자루스 하이브리드 각 1개씩~!

 

역시 포장은 과하다 싶을 정도로 해주네요~~~ 아주 맘에 듭니다. 

 

뽁뽁이 두께가... 어마어마합니다. 

 

돌돌 말려져 있는걸 계속 풀어봅니다. 뻥 안치고 한 20바퀴 감은 것 같습니다. 

 

뽁뽁이 포장의 끝에는 BMD의 물왁스 2개가 나오네요~

 

이렇게 라자루스가 무사히 보이네요~

? 어라? 근데... 스프레이, 트리거 어디 있지??

 

박스를 봐도... 없는데... 뭐야 이거~ 어떻게 쓰라는 거지??

트리거를 실수로 빠뜨린 건지... 원래 안 주는 건지... 모르겠지만 트리거는 없었습니다. 

 

라자루스입니다. 

노란색의 바나나맛 우유 같은 색깔이네요~

 

뚜껑을 열어 향을 맡아보면, 시리우스의 키위 같은 향입니다. 향이 정말 좋아요~ 

 

라자루스 하이브리드입니다. 

이건 흰 우유의 색깔~

 

향은 뭐라 표현할 방법이 없네요... 잘 모르겠습니다. 향기로는 향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화학적으로 좋지 않은 향도 아니예요~

 

이렇게 두 번째로 받은 라자루스의 전체 샷을 찍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이상 블랙매직디테일 공홈에서 왁스, 샴푸 등 구매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