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맥과이어스의 타이어 광택제인 앤듀어런스 타이어 젤입니다. 

타이어 광택제는 유성 제품이 오래가고 광도 블링블링 해서 저는 맥과이어스 제품을 가장 좋아하는데, 평소 자주 쓰고 있고, 제품을 다 써가기 전에 포스팅을 남겨 보았습니다. 

앤듀어런스는 네이버 쇼핑 등 인터넷에서 17,000원대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맥과이어스에서의 제품설명 및 사용법은요

○ 제품설명
- 장기 지속형 타이어 코팅제
- 불필요하게 타이어 주변에 튀지 않음
- 흘러 내림 없음
- 작업 후 바닥에 더러운 얼룩이 남지 않음
앤듀어런스 타이어 코팅제는 타이어 보호 제품의 최고 기술 제품입니다. 본 제품은 일반 보호제와는 다르게 수 주일 동안 타이어의 풍부한 광택과 짙은 색상을 보존합니다. 발수 효과의 마이크로 폴리머 성분으로 타이어가 언제나 짙은 검정색을 유지하며 코팅막은 갈색으로 변하는 현상을 막아줍니다. 

○ 사용방법
제품 사용 전에 타이어를 깨끗이 합니다. 적당량의 제품을 타이어 코팅 패드 혹은 부드러운 천에 묻혀서 타이어에 골고루 도포합니다. 주행 중 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지나치게 초과된 분량(특히 홈이 있는 부위)은 닦아냅니다. 약 10분가량을 기다린 후에 반복 작업을 하시면 더욱 광택이 향상됩니다. 반광을 원하시면 제품을 바르고 부드러운 천으로 도포 후 바로 닦아 주십시오. 비닐이나 페인트 도장면, 자전거 또는 오토바이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센텀재송24시 셀프세차장에는 퀵 커플러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 폼랜스를 사용할 수 없어서 압축 분무기를 이용해 폼을 뿌려주고~ 버킷 세차까지 마치고  드라잉을 해주었습니다. 세차과정은 생략하겠습니다. 

드라잉을 마치고~

 

도장면에는 아담스 패트리어트 왁스를 발라주고 타이어 작업을 했었습니다. 

 

오늘 사용할 케미컬인 맥과이어스 앤듀어런스 타이어 젤~!~!

 

뒷면에는 사용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타이어의 상태예요~~ 세차는 했지만, 타이어는 세척을 해주지 않아서 인지 허옇게 뜬것도 보이고 하네요~

 

항상 같은 방법인 붓을 이용해 발라보겠습니다. 

이 정도 붓에 뿌려주었습니다. 타이어 젤의 점성은... 말 그대로 젤 타입이라 그런지 엄청 진득한 느낌입니다. 향은 진~한 포도향이 퍼져서 먹고 싶은 충동이 생길 정도예요~

붓을 이용해 타이어에 바르는데, 점성이 있다 보니 진득진득하고... 잘 묻어나지 않습니다. 붓으로 하기에는 작업성이 좋지 않아요. 

 

타이어에 바르면 이런 식으로 블링블링 하게 됩니다. 

 

어쨌든 타이어 한 개를 끝내야 되니까 계속 붓으로 발라봅니다. 

 

잘 안 발려요~

타이어 하나를 끝내려고 했는데, 너무 안 발리는 수준이라서 타이어 스펀지를 꺼내보았습니다. 

요런 식으로 한번 짜서 묻힌 다음~

 

펴 발라 주었습니다. 

 

스펀지를 이용하면 잘 발리지 않았던 것도 쭉쭉 펴 발라집니다. 

타이어 하나를 완성했습니다. 블링블링한 타이어가 보기 좋습니다. 이것이 맥과이어스의 매력~!

 

작업 전인 타이어와 상당히 비교가 되는데, 앞 타이어도 계속 발라줍니다. 

 

타이어 젤을 뿌려주고~

 

펴 발라주고~

완성~!~!

 

같은 방법으로 모두 마무리를 했습니다. 

 

끝~!

 

타이어 어플을 이용하면... 손에 이렇게 묻게 되더라고요... 그게 불편합니다ㅜㅜ

총평

- 유성 제품으로 지속성이 길고, 샤방샤방 광택이 좋다

- 젤 타입이라 스펀지로 하면 작업성에 큰 무리는 없으나, 붓으로 하게 되면 잘 안 발린다. 작업성이 좋지는 않다. 

 

이상 맥과이어스 앤듀어런스 타이어 젤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