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가기간 친척집을 방문하면서 대구에 있는 세차용품점, 디테일링박스라는 곳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부산에 있는 용품점 독특닷컴, 엔공구에만 가보다가 타지방에 있는 용품점은 처음 가보는 것 같네요. 

장소는 여기~

대구 달서구 문화회관3길 11 (장기동)이고, 

Tel) 1833-8957이라고 합니다. 

 

캬~ 이 비주얼이다. 

유튜브에서 봐왔던 각도네요. 

 

세차용품 할인마트 디테일링박스라고 적혀 있습니다. 

 

엔공구 대구점 이라고 적혀 있기도 하네요. ㅎㅎ

 

이쪽은 사무실이었어요~ 

 

옆으로 와서 입구가 보이는데, 가게는 뭔가 창고스럽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이런 모습이예요~

벽면에 소낙스, 기온, 맥과이어스, 케미컬가이, 나지올의 마크들이 보입니다. 

 

모든 용품을 사진 찍지는 못했습니다. 

퓨어스타 타월들이 한편에 진열되어 있고~

브로콜리 스타일의 타이어 브러쉬도 보입니다. 

 

음... 웬만한 거 다 있습니다. 

 

마약왁스, 맥과이어스~

 

역시 세차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케미컬가이 라인업도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국산 제품인 글로스브로도 있네요~

 

라보코스메티카 라인업도 있습니다. 

 

오토브라이트다이렉트의 각종 라인업도 보입니다. 

 

왁스 어플류도 다 있네요~

타월 백까지~ 없는 게 없어요~

 

계산대 앞쪽에는 이렇게 유튜브 구독과 알람 설정을 하면 사은품을 드린다고 적혀 있네요~

그래서 유튜브 잘 보고 있다고 하니까 사은품을 주셨습니다. ㅎㅎ

 

계산대 앞에는 할인상품이나 타이어 어플들이 놓여 있었어요~

 

역시 빈손으로 나올 수 없으니 저는 이렇게 구매를 했습니다. 

 

와우~~ 사은품까지 넉넉하네요~

 

카챔 시트러스 클리너 4,500원, 앞쪽에 마크가 좀 떨어져 나가서 그런지 인터넷 가격 6,000원 보다 더 저렴하게 주시네요. 

 

글로스브로 코일매트클린 8,000원

 

케미컬의 전용 트리거 2개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동그란 형태의 저먼패드~

 

손 소독제 하나~

 

얼마 짜린지는 모르겠지만, 디테일링 브러쉬~ 

요거 괜찮네요 ㅎㅎ

 

물티슈까지 주셨습니다. 

 

○ 디테일링박스 방문 후기

- 엔공구 대구점이라도 적혀 있던데, 부산 엔공구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창고 형식...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유튜브 구독하고 있다고 하니 서비스도 많이 주셨습니다. 사실 구매한 거는 12,500원치 2개 구매했는데 서비스 용품은 4개 받았네요...

- 용품 싸게 사고 좋았습니다. 웬만한 세차용품은 다 있는 것 같았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