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 휴가 기간 인천에 있는 친척집을 방문하면서 경기도 안양에 있는 케미컬가이 스토어에 한번 가봤습니다. 

장소는 이쯤 되네요~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427번길 38 (관양동)이고 

Tel) 031-345-6655라고 합니다. 

 

케미컬가이 가게의 모습입니다. 어떤 빌딩이었는데, 그 앞에는 견인구역이라고 되어 있었지만, 다른 차들도 다 대어져 있길래 빨리 대놓고 갔다 왔어요~

 

들어가기 전에 다시 케미컬가이 매장 정면에서 찍어보았습니다. 

 

매장을 들어서면~ 이렇게 나오네요~

컬러버킷이라고 하면서 오프라인 매장에만 한정으로 판매를 한다고 되어 있었습니다. 끌리네요... 집에 버킷만 5개 있는데...

 

그리고 그 옆엔 직원 pick 아이템이라며 추천 제품이 있었습니다. 

 

케미컬가이의 제품 라인업들이 워낙 다양하다 보니 브랜드 하나로만으로 충분히 매장을 차릴 수 있네요~

많은 제품들이 있습니다. 

 

스테디셀러 카샴푸인 허니듀, 시트러스워시앤글로스(CWG), 수박폼도 보입니다. 

저는 미국 케미컬가이 공홈에서 직구도 하고 그런지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이게... 세일 가격도 아니다 보니 비싸게 느껴지네요. 미국 공홈에서는 일단 쌉니다. 거기다 할인받으면 더 쌉니다...

 

이렇게 일부 할인된 제품들도 있었습니다. 

클린 슬레이트, 글로스 웍 오토 워시, 워터멜론 스노우폼 다 좋은 샴푸들입니다. 

 

가격이 비싸지만 드레싱제로 좋은 G6 하이퍼 코트, 실크샤인 드레싱제도 있고~ 하여튼 다 있습니다. 

정말 많네요~ 눈 돌아갑니다. ㅎㅎ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어서 올라가 봤지만, 케미컬은 아무것도 없네요. 뭔가 차량 관련 사진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블레이진 바나나 스프레이 왁스도 있네요~ 난 해외직구로 샀었는데, 여기서는 가격이 27,400원 하네요~

 

바이칸 브러쉬들과 스내피 그립? 버킷 교체용 손잡이도 있습니다. 

 

각종 소분 통들과~

 

헤비 듀티 스프레이 소분통, 덕 포밍 스프레이 소분통도 있네요. 와우~ AD꺼 거품 분사형 쓰다가 짜증 나서 버렸는데 이걸로 한번 사볼까 합니다. 

 

디콘, 림왁스 등등 많습니다. 

 

역시 케미컬가이 제품은 샴푸가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거의 다 들고 있거나 써봤지만 장비 욕심이 나네요 ㅎㅎ

와~~ 많다 많아

 

티셔츠도 판매를 하고 있네요. 가격은 27,900원 했습니다. 

저는 미국 공홈에서 티셔츠 2개를 구매해보았지만, 퀄리티가 좋아요~ 미국 공홈에서는 티셔츠 $18.99

 

한참을 둘러보고~ 저는 이렇고 골라왔습니다. ㅎㅎ

역시 버킷은 많지만 오프라인 한정 판매 핑크 버킷의 유혹을 이기지 못했네요. 

핑크 버킷 - 8,000원

 

그 안에 이렇게 담아 왔어요~

 

디테일링 소분용기 덕포밍 스프레이 - 6,400원

 

폴리싱 패드 클리너 - 17,300원

 

디테일링 소분용기(190ml) - 2,000원

 

그리고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케미컬가이 주차번호판~! 

 

이것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세차 카드 목걸이~! 

이건 연말 세일 때 온라인으로 구매한 적이 있어 집에 처박아 놓은 게 있지만... 그래도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방문 후기

- 무더운 한여름에 방문을 했지만 에어컨을 빵빵하게 켜놓으셔서 매장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 아랫지방에 거주하면 수도권에 있는 용품샵에 방문하기 쉽지 않은데, 한 번쯤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격차이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오프라인 한정 판매 제품은 있다 보니 핑크 버킷을 건질 수 있었어요. 

- 매장 규모는 그리 크지 않았습니다. 독특닷컴의 1/8 정도?? 독특닷컴은 건물 전체가 독특닷컴 이지만 용품을 파는 곳만 따졌을 때 8배 정도 차이 나는 것 같네요. 

이상 안양 케미컬가이 스토어 방문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