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남 김해시에 있는 세차용품 매장 오토워시에 방문해봤어요. 

 

장소는 경남 김해시 금관대로1041번길 35 (풍유동)이고, Tel) 1644-6095, 영업시간은 10:00~17:00까지라고 합니다. 

 

이런 건물로 되어 있네요. 걸어서 갈 만한 곳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전용 주차장도 있습니다. 몇 대 못 대지만, 주변에는 차들이 많이 안 다니다 보니 적당한 곳에 대고 가면 문제없을 듯합니다. 

 

1층은 B2B 공간인 것 같고, 일반적인 B2C 매장은 3층이더군요. 

 

매장에 들어서면 왼쪽 편부터 마프라와 라보코스메티카의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마프라의 공간이니까 오토그루밍 유튜브도 마프라 홍보영상도 틀어놓았네요. 

 

고압세척기도 팝니다. ㅎㅎ

 

아이는 이곳 저곳 뛰어다니네요~

 

끝부분부터 반대쪽 끝까지 엄청 크게 느껴집니다. 

오토워시에만 파는 전용 브랜드도 있네요. 카믹스라고. 

부산 독특닷컴에서의 아이코트와 같은 것 같습니다. 별 관심 없으니 패스~

 

오~ 리퍼마켓

요런거 잘 보면 건질 게 있어요~

 

휠타이어 제품들이 쫘~~ 악 있네요~

유명한 마프라 휠 앤 타이어, 터틀왁스 휠 앤 타이어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자이몰 아토믹 그래핀 페인트 실런트도 보이네요~

근데 가격이 45,000원 하네요~~ 상당히 비쌉니다. 난 직구로 샀는데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오~~~ 난 직구로 샀었던 케미컬가이의 체리웻도 있습니다. 29,600원 하네요. 

 

마로렉스 압축 분무기입니다. 

한 8년 정도 썼는데, 고장이 나는 바람에 하나 구매할까 해요~

크와자 비너스가 땡기기도 하다가~

 

마프라 제품인데, 가격이 상당히 좋네요~ 8천 원~! 너로 정했다 ㅎㅎ

 

AD 인핸스 제품이 유명한데... 이번에 많이 들어왔나 보네요~

하나 사봅니다. 작은 걸로.

 

그리고 내가 찾던 휠 브러쉬~!

AD제품음 울휠브러쉬가 묶음으로 되어 있어서 쓸데없이 세트로 사야 되는데, 마프라는 1개씩 파네요~

딱 잡아 봤을 때 얇고 아주 좋습니다. 두꺼우면 림 안쪽에 디스크 브레이크에 껴서 잘 안 들어가거든요. 

원하는 제품을 찾았네요. 

 

오호~~~이지카케어 그래핀도 있고, 아담스, 파이어볼 제품도 있고~~~ 있을 거 다 있습니다. 

 

타이어 어플 할인가 400원 ㅎㅎ 안 살 수 없지~

 

요렇게 적당히 주워 담다 보니까 시간이 금방 가는 것 같습니다. 

구매한 제품들을 한번 살펴봅니다. 

마프라 압축 분무기 2L - 8,000원

 

마프라 오토너드 블랙 테일 휠브러쉬 10인치 - 9,000원

 

오토브라이트 다이렉트 인핸스 250ml - 15,000원

 

오토워시 타이어 어플리케이터 2개 - 800원

 

아담스폴리쉬 소분 깔때기 - 5,000원

가격표가 안 붙어 있던데, 이게 아담스꺼였구나... 이게 무슨 5천 원이나 하냐... 괜히 샀네... 다이소에서 살걸...

 

집에 와서 휠브러쉬 비닐을 뜯어봤는데, 역시나 얇고 아주 맘에 드네요~ 요건 진짜 추천 템~!

 

이상 김해 세차용품 매장 오토워시 방문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