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3년형 더 뉴 기아 레이 새 차를 구매한 후 키홀더를 구매해주었습니다. 

인터넷 쇼핑 여러 군데를 뒤지다가 요걸로 정했어요~

 

하나에 10,800원 했습니다.

보라색을 구매하고 싶었지만 품절된 관계로 빨간색과 파란색으로 2개 구매했는데, 배송비 포함 24,100원 들었습니다. 

 

배송이 아주 빨라서 좋네요. 하루 만에 도착~!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을 하고~

 

박스를 뜯었습니다. 

 

키 케이스가 위 빨간색 하나,  아래 파란색 하나 보입니다. 

 

파란색 먼저 뜯어보겠습니다. 

 

오~~~~ 뭔가 포장도 잘 되어 있는 느낌이네요. 

 

이런 모양이었습니다. 

키를 케이스에 끼우고 뚜껑을 덮게 되어 있네요~

 

레이의 차키를 꺼내고~

 

모양에 맞게 끼워주면 될 것 같네요. 

 

요렇게 넣고 끼우면 됩니다. 

 

처음에 끼우기가 좀 빡세긴 하지만 딱 맞게 들어갔습니다. 

 

반대쪽에 뚜껑을 닫아주면 끝~!

 

빤딱빤딱 광도 나고 괜찮네요~

 

손에 착 감기는 느낌도 들고~

 

한쪽은 투명 실리콘으로 되어 있어 기아 마크도 잘 보이고~

중간에 뜨거나 헐렁헐렁 한 느낌도 없고 차키 하고 일체감이 있어서 좋네요. 

 

파란 걸 꼽았으니 이번엔 빨간 걸 해주겠습니다. 

 

빨간색 케이스도 같은 방법으로 어렵지 않게 끼우게 되었어요~

 

같이 놓고 살펴봅니다. 

 

버튼을 누르기에 아무 문제없어 보입니다. 

 

키 케이스를 끼웠는데도 그렇게 뚱뚱해지거나 한건 없는 것 같네요. 

 

맘에 듭니다. 

빨간색은 집사람이 쓰고, 파란색은 제가 쓸 생각이에요. 

 

그리고 테스트를 위해 지하주차장으로 내려와 키를 한번 눌러봤습니다. 

 

오~~ 아주 좋아~

키 케이스 요거 디자인도 괜찮고 배송도 빨라서 맘에 드네요. 

 

이상 기아 레이 차량 키 케이스 키홀더 구매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