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귀차니즘에 빠져 2월 19일에 도착했던 직구 용품 개봉기를 이제야 올려보겠습니다. 

정기적으로 하는 미국 연말세일! 그중에 마음에 드는 것만 골라 관세 상한선인 $200 가득 채워 해상운송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해상운송이 1달 정도 걸리니 배송을 받으니 2월이었습니다. 

 

요렇게 현대해운 요걸루에서 합배송을 했던 택배가 도착을 했습니다. 

 

칼로 조심스럽게 뜯어보고~

 

포장이 아주 잘 되어 있네요~

 

오른쪽 상단 모퉁이를 보면 케미컬이 샌것 같습니다. 

 

많이 젖어 있네요~

 

첫번째, 잭스왁스의 그래핀 페이스트 왁스 입니다. 

잭스왁스 미국 공홈에서 구매를 한 제품이예요~

공홈 가격은 $55달러인데 연말 세일로 30% 할인을 받았습니다.

 

옆면은 이렇습니다. 

 

두 번째, 잭스왁스 그래핀 디테일러~

역시 잭스왁스의 미국 공홈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가격은 $24.95인데, 연말 세일 30% 할인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래핀 고체 왁스 + 그래핀 디테일러 $79.95인데 $23.98를 할인받고, 배송비 $4.99 해서 총 $60.96를 결제했었습니다. 

 

세 번째, 케미컬가이의 하이드로 슬릭입니다. 

케가네 미국 공홈에서 구매를 했고, $39.99에 판매를 했었습니다. 

 

네 번째, 케미컬가이의 하이드로 스피드예요~ 요건 신제품~!

역시 케가네 미국 공홈에서 구매를 했고, $24.99에 판매를 했었습니다.

두 개 구매 가격이 64.98에 할인 $8, 세금 $5.41 해서 총 $62.39 결제를 했었습니다. 

 

다섯 번째, 맥과이어스 하이브리드 세라믹 실런트 프로입니다. 

맥과이어서 세라믹 왁스를 구매해보니 너무 좋아서 요것도 너무 궁금했던 제품이예요. 

미국 아마존에서 $29.49에 구매했습니다. 

 

약간 새긴 했지만, 쓰는 데는 아무 문제가 없는 걸로 보이네요. 

 

여섯 번째, 맥과이어스 휠&타이어 클리너입니다. 

역시 미국 아마존에서 구매했는데, $5.98 ㅎㅎ

6달러도 안 하는 가격 엄청 쌉니다. ㅎㅎ

 

일곱 번째, 맥과이어스 하이브리드 세라믹 디테일러입니다. 

미국 아마존에서 $15.29에 구매했습니다. 

 

택배 박스가 젖은 건 요놈이 주범이네요~ 엄청 많이 샙니다. 

 

긴급히 욕실로 가서 정비를 해주고~

 

목부분이 깨져 있네요~ 포장은 잘 되어 있는데, 해상으로 오면서 케미컬이 얼었던 것 같습니다. 받을 때부터 케미컬은 샤베트처럼 얼음으로 되어 있었어요. 

 

역시 요놈이군 ㅎㅎ

 

일단 젖은 박스에서 모두 꺼내봅니다. 

 

정리하고 다시 멀쩡한 상태의 세라믹 디테일러를 찍었습니다. 

 

케미컬이 얼어 있습니다. ㅎㅎ

 

여덟 번째, 터틀왁스의 휠&타이어 클리너~!

한국에서도 세일할 때 써본 제품이지만 역시 가성비 최곱니다. 

미국 아마존에서 $3.97에 구매를 했었습니다. 그것도 2개나~! ㅎㅎ $200을 가득 채우기 위한 노력...

 

아홉 번째, 아머올의 익스트림 휠&타이어 클리너입니다. 

한국 마트에서도 팔지만, 역시 미국이 더 싸네요. 

미국 아마존에서 $5.59에 구매했습니다. 

 

열 번째, 터틀왁스의 실 앤 샤인입니다. 

미국 아마존에서 $8.99에 구매했었습니다. 가성비의 터틀~!

 

맥과이어스는 비닐 안 뜯은 상태를 안 찍어서 다시 찍어보아요~

 

그리고 잭스왁스 그래핀 디테일러의 스프레이입니다. 아담스의 그것과 같네요~

 

그리고 잭스왁스의 그래핀 고체 왁스를 다시 한번 살펴봅니다. 

회색 계통의 왁스인데... 코를 가까이 가져갔다가 콜록콜록... 냄새가 엄청 고약하네요. 진짜 하수구, 암모니아 냄새가 강하게 납니다. 

 

아담스 세라믹 왁스처럼 왁스가 가득 차 있지는 않습니다. 보는 것처럼 통의 70% 정도만 차있네요. 

 

이런 스타일의 잭스왁스 그래핀 왁스~!

 

이번 직구에서 구매한 모든 제품들을 모아놓고 찍어보았습니다.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