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목 그대로입니다. 터틀왁스에서 세라믹 그래핀 고체 왁스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주문하고 택배를 수령했을때는 2021. 3. 24.이었지만, 최근 블로그 권태기에 빠져 포스팅을 못하고 있답니다...

 

최근에는 터틀왁스 그래핀 왁스가 아마존에서도 판매를 하지만, 초기에는 홈페이지에서 밖에 안 팔더라고요. 물론 할인도 없었습니다. 

 

터틀 그래핀 고체왁스 하나만 배송해오기 아까우니까 평소에 눈여겨봐 왔던 에토스 카케어의 세라믹 왁스도 같이 구매해 보았습니다. 

 

요렇게 터틀왁스 미국 공홈에서, $35에 세라믹 + 그래핀 페이스트 왁스를 구매했습니다. 하나 샀는데, 미국 내 배송비가 무료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에토스 카케어 미국 공홈에서, 세라믹 왁스 프로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26.95

 

그리고 샴푸를 빼놓을수 없었습니다. ㅎㅎ 폼 파티~!

가격은 $16.95

 

두 개 합쳐 묶음 항공 배송비는 $14.50가 들었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사무실로 시켰던 택배를 집에서 조심히 개봉해보았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 있네요~

 

윗편에 터틀, 아래쪽이 에토스 카케어입니다. 

 

먼저 터틀부터 뜯어보겠습니다. 

 

오~~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있네요~ 고체 왁스 하나만 시켰는데 ㅎㅎ

오 설레입니다. ㅎㅎ

 

75주년 터틀왁스 한정판이네요~

 

세라믹 + 그래핀 페이스트 왁스~!

 

다음은 에토스 카케어~!

 

박스에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먼저 폼 파티~!

참 오랫동안 지켜봐 왔다가, 이제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성능이 참으로 궁금하네요~

 

세라믹 왁스 프로~!

사이즈가 작고 아담하네요~

 

서비스로 주는 어플리케이터~!

 

역시 서비스로 스티커가 하나 들어가 있네요~

요렇게 다 모아놓고 찰칵~!

 

다시 한번 왁스부터 살펴봅니다. 75주년 마크하고 고체 왁스 예쁘게 잘 만들어 놓았네요~

 

세라믹에 그래핀을 첨가한 듯합니다. 용량은 156g.

 

옆면에는 영어로 된 사용설명서~!

 

뚜껑을 열어 내용물을 한번 살펴봅니다. 

녹색 비슷한 색깔이네요~ 향은 생각보다 좋습니다. 

앞서 잭스왁스 그래핀 고체 왁스를 개봉했었는데, 잭스왁스의 제품은 진자 코를 찌르는 악취가 났었지만 터틀 제품은 꽤 괜찮네요~!

 

잭스왁스의 그래핀 왁스와 다르게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ㅎㅎ

 

케이스도 유리?로 되어 있어서 묵직합니다.

언뜻 봐서는 아담스 폴리쉬의 세라믹 고체 왁스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그래서 집에 있는걸 바로 비교해봤어요~

 

케이스가 비슷합니다. ㅎㅎ

폼 파티 샴푸를 한번 살펴봅니다. 

노란 색깔의 카샴푸... 점성은 거의 없네요~ 물과 같습니다. 

 

ph 중성이라고 하고, 폼건, 폼 캐논에 사용하라고 합니다. 거기에 열대과일향~!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플라스틱 마개가 덮여 있습니다. 

 

샴푸를 짜서 쓰기 쉽게 뚜껑이 맘에 드네요~

 

마개를 열어봅니다. 

 

오~~~~ 향은 열대과일향이라고 하는데... 딱 그겁니다. 

케미컬가이의 피나콜라다 센트~! 파인애플 같기도 한 그향~!

 

에토스 카케어 제품은 국내에 아직 런칭이 되어 있지 않다 보니 사용자가 적은데... 성능이 궁금하네요~

 

위에서 보면, 세라믹 왁스가 참 작은 사이즈임이 느껴집니다. 

 

회색빛의 세라믹 왁스~

 

뚜껑을 열어보면 봉인 씰이 있어서 떼어보지는 않겠습니다. 

 

요렇게 다 같이 모아놓고 사진을 찍은 뒤 ㅎㅎ

터틀왁스 그래핀 고체 왁스, 에토스 카케어의 세라믹 왁스 프로, 폼 파티 수령기를 마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