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포스팅할 내용은 아담스폴리쉬의 유리세정제인 글래스클리너에 대해서 올려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미국 공홈에서 $12.99에 판매가 되고 있고, 국내에는 19,2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미국 공홈에서의 사용설명은요.

Safe on tint and navigation screens, and more! Streak-free guaranteed! Adam’s Glass Cleaner delivers a powerful cleaning formula matched with a streak-free experience that is also safe for tinted windows. With an even mist, Adam’s Glass Cleaner leaves a crisp appearance by utilizing its optical clarifying technology, giving you a crystal clear window.

Safe for Tinted Windows
Streak Free Glass Cleaning
 Green, Citrus Scent
 Eco-Friendly, No Ammonia or Alcohol
Optical Clarifiers Keep Glass Clear for Improved Visibility
Made In The USA

 

역시 영어라서 어렵습니다. 번역기를 돌리면~

틴트 및 내비게이션 화면에서 안전! 스트랙 프리 보장! 아담스 글라스 클리너는 틴트 창에도 안전한 스트레이트 프리 경험과 매치된 강력한 세척 공식을 전달한다. 고른 안개와 함께, 아담스 글라스 클리너는 광학적 선명성 기술을 활용해 선명한 창을 선사해 빳빳한 모습을 남긴다.

색칠된 Windows에 안전
스트랙 프리 글라스 청소
녹색, 시트러스 향
친환경, 암모니아나 알코올이 없음
가시성 개선을 위해 유리창을 깨끗하게 유지한 광학 클리어레이터
Made in the USA

 

전체적으로 사용 설명은 썬팅(틴팅)된 유리에도, 내비게이션 화면 같은 데에도 안전하다. 그리고 노 암모니아, 노 알콜이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세차장에 도착을 해서, 먼저 차량을 깨끗이 세차해주었습니다. 

 

세차 과정은 생략하고~ 드라잉을 마쳤습니다. 

 

아담스폴리쉬의 유리세정제를 꺼내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연한 초록색, 연두색 액체 형태를 보여주네요~

 

본 통 뒤쪽에서 사용설명이 있으나, 뿌리고 닦으면 끝~!

 

뚜껑을 열면 이런 식으로 보호막이 씌워져 있습니다. 

 

떼어내서 냄새를 맡아보았는데, 알콜성분이 없어서 그런지 알콜 냄새는 전혀 나지 않습니다. 

AD크리스탈이나 여타 유리세정제들은 알콜 냄새나는 것들이 대부분이거든요. 근데 이건 알콜이 안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알콜 냄새는 일단 안 납니다. 

이게 무슨 향일까... 공홈에서는 시트러스 향이라고 하는데... 뭔가 세제 향?? 스킨로션 향?? 같은 냄새가 나는데 불쾌한 향은 아닙니다. 뭔가 상쾌해요ㅋㅋ

 

이제 트리거를 결합하고 유리창에 뿌려보겠습니다. 

 

우선 운전석 뒷문 안쪽 썬팅되어 있는 부분부터 팍팍 뿌려주었습니다. 

 

앞이 상당히 선명해졌네요~~~ 잔사 없이 아주 깨끗이 닦여나갔습니다. 아이가 안쪽에서 유리창을 만져 지문이 많이 묻어 있었는데, 잘 닦였네요~

 

 

운전석 뒷문 바깥 유리도 마찬가지로 팍팍 뿌리고~

닦아주었습니다.

 

깨끗하네요~~~ 아주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바깥쪽 유리들에는 발수코팅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조금만 뿌려도 흘러내려버리네요~~~

 

딱히 오염물은 없었지만, 깨끗하게 잘 닦여나갔습니다. 

특히 잔사 없이 닦이는 것이 너무 좋네요~~~~

앞유리도 닦고~~~~

 

썬루프도 뿌리고 닦고~~~

 

차량 유리면 전체를 닦았습니다. 유리 닦는 데는 크게 시간도 안 걸리죠~

 

차량 내외부 유리를 모두 닦고 사용량을 보았습니다. 

쓴 건지 안 쓴 건지 모를 정도로 사용량이 없다시피 하네요~~~

 

차량 전체 모습입니다~

 

 

유리창이 깨끗해진 걸 볼 수 있습니다. 

아담스폴리쉬 글래스클리너에 대한 총평

- 잔사 없이 깨끗이 닦여나간다. 

- 틴팅(썬팅)된 유리 안쪽면에도 안전하게, 깨끗하게 닦인다. 

- 알콜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다. 

- 근데, 다른 제품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 만큼 그렇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이상 아담스폴리쉬 유리세정제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