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내세차를 하면서 마프라 제품의 레더 케어 3in1을 사용해보았습니다. 

가격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15,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스프레이 형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마프라에서의 제품설명을 보고 왔습니다. 

알로에베라 성분이 함유된 3in1 레더
1. Cleans 오염제거
2. Hydrates 수분 공급
3. Protects 보호 효과

마프라 연구소에서 독점 개발한 3in1 레더 케어, 어떻게 다를까요?
1. 가죽 표면의 세척, 영양공급, 보호 및 본래의 색상과 형태를 유지하도록 주름과 갈라짐을 방지하는데 효과적입니다.  
2. 세제와 알로에베라 기반 오일 및 천연 왁스를 혼합하여 가죽 표면의 깊고도 섬세한 세척을 보장합니다. 
3. 차량 내의 가죽 디테일을 보존하고 되살리는 동시에 청결하고 기분 좋은 향기를 오래도록 발산합니다. 

3in1 레더 케어 사용법
- 극세사 타월에 적당량 분사하여 더러운 가죽을 문질러 닦아주세요. 
- 마른 타월로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한번 더 닦아내면 끝!

가죽시트의 오염을 제거하고 수분 공급 및 보호 효과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라 소개하네요. 

 

실내세차를 하면서 낮시간대에 세차장을 찾았습니다. 

마프라 레더 케어를 꺼내 들고 한컷~! 케미컬의 비주얼은 보는 것처럼 초록색을 띄고 있습니다. 알로에가 첨가되어 있어서 그런지 알로에 색을 보이네요. 

 

뒷면에는 제품 설명 및 사용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가죽 전용 어플, 스펀지에 뿌려주었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뿌렸는데, 거품이 어느 정도 나오네요~

향은 좋습니다. 알로에 향인지는 모르겠지만, 베이비파우더 향 같은 순한 향입니다. 

 

가죽에 문질러줍니다. 

 

촉촉하게 젖는 느낌이네요~

 

이렇게 시트 부분을 다 하고~

 

어플을 보는데, 생각보다 깨끗했습니다. 어플에는 때가 묻어나지 않네요~

 

깨끗한 타월을 이용해서 닦아주었습니다. 

 

어... 어... 생각보다 잘 안 밀리네요~

 

다 닦고 나서의 모습입니다. 어플로 문지르고 나서의 촉촉했던 모습은 없고, 매트해진 느낌이에요~

 

극세사 타월을 한번 보는데, 타월에는 때가 엄청나게 묻어 나왔습니다. 어플 하고는 다른 느낌이네요~

 

이번에는 타월에 케미컬을 분사하고 닦아보겠습니다. 

 

부드럽게 밀리는 느낌은 아니네요~

 

뽀드득하는 듯한 느낌으로 닦여집니다. 

 

가죽시트와 등받이 부분을 하나 완료했습니다. 

 

올인원 제품인데, 생각보다는 때가 잘 묻어나네요~

 

이번에는 시트에 직접분사를 해서 닦아보겠습니다. 

 

시트 전체적으로 흥건히 뿌려줍니다. 

 

뽀드득하게 닦아주면 이렇게 타월에 때가 많이 묻어나네요~ 성능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시~ 가장 괜찮았던 방법인 스펀지에 케미컬을 묻혀주고~ 닦아내는 방법으로 뒷좌석 시트를 해줍니다. 

 

이렇게 가죽들이 매트해진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색감은 매트했지만, 가죽시트를 만져보면 약간 보들보들해진 느낌입니다. 살짝 코팅되어진 느낌?

 

괜찮네요~ 향기도 좋습니다. 향이 가죽에 조금 머금고 있어서 계속 차량에 맴돌았습니다. 

 

가죽시트를 다 닦고 나서도 사용량은 거의 없네요~ 1cm 정도 사용한 것 같습니다. 

 

타월은 앞면 뒷면 역시나 엄청나게 더러워졌네요~ 타월이 이렇다는 건 그만큼 마프라 레더 케어의 세정 능력이 좋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총평

- 마프라 레더 케어 3in1 500ml 제품이 15,000원합니다. ml당 30원하네요. 

- 가죽시트의 세정과 수분 공급, 보호 효과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 아주 편합니다. 세정제 따로 관리제 따로 할 필요가 없어서 노동력이나 시간이 절약됩니다. 

- 향이 아주 좋았습니다. 케미컬가이의 가죽케어 제품은 향이 아~주 안 좋다면 이 제품은 향이 너무 좋습니다. 작업 후에도 가죽에 향을 머금고 있어서 그런지 며칠간은 알로에 냄새? 베이비파우더 향 같은 좋은 향이 지속되었습니다. 

- 가죽의 세정 본래의 기능 또한 우수했습니다. 타월에 묻어나는 때가 아주 잘 나오는 걸로 보면 세정과 보습 두 가지 다 흠잡을 데가 없을 것 같네요. 

이상 마프라 레더 케어 3in1 사용 후기였습니다. 

댓글